산소포화도 측정기 옥시미터 MD300 C22 리뷰 ..

>

산소 헤모글로빈 결합의 정도를 측정한 값으로, 산소 헤모글로빈의 유효 헤모글로빈에 대한 용적의 비율로, 널리는 시료 혈액에서의 산소 함량과 혈액 최대 산소 함량의 백분율을 구한 값이라고 한다.

개봉하면 펄스 옥시미터 단말기와 파우치 설명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이것으로 측정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만, 매우 간단하고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는 산소 포화도 옥시미터입니다.

>

제품을 개봉하면 옥시미터 측정 단말기와 실리콘 보호 케이스, 그리고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옥시미터의 외관 보호에 안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전원을 켜고 손가락을 넣으면 자동으로 측정이 시작되고 왼쪽에는 산소 포화도 측정치를 표시하며 왼쪽에는 맥박수를 측정을 동시에 합니다. 매우 간단한 원리이지만, 저산소증으로 불안해하는 환자에게는 마른 가뭄에 단비 같은 의료 장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우치가 있어 산소 포화도 옥시미터 측정기의 분실에 대한 불안을 더욱 해소합니다. 실제로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산소포화도 측정은 평소에도 자주 해야 하기 때문에 봉투에 보관하거나 목에 걸고 지내는 환자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파우치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갑자기 저산소증에 걸려 충격을 받으면 긴급상황이므로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필수품입니다.오늘은 좋은 보감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산소포화도 측정기 펄스옥시미터 MD300C22 제품에 대해 소개했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생소한 의료 기기이지만, 주위에 필요를 몰라서 사용할 수 없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우리 몸에 산소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