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여행코스 대명리조트 거제오션베이 필수죠!! ­

>

부산에서 멀지 않아 여행 기분도 좋고 부담 없이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곳!
거제도인데, 자연 풍경도 아름답고 재미도 많아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아기가 태어나서 아기가 물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1년에 한두 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거제도 여행코스를 짜서 당연히 숙소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로!
!
그리고 거제오션베이 필수로 다녀왔습니다.

거제도 여행코스, 대명리조트 거제오션베이가 필수입니다!

>

우리 가족은 지난 주에 2박 3일 거제도 여행 코스로 다녀왔는데, 거제 오션베이에 가서 아기 물놀이 실카로 만드는 목적도 있었어요.그런데 마침 5월에 들어서 오션베이 야외존도 개장을 시작해서 더 재미있게 놀다왔어요!
!
우리집은 남편이 평일에 시간이 많은 편이라 주로 여행을 평일마다 다녀요.이번 거제도 여행도 평일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지만 그래도 주말보다는 훨씬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
!
숙소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

거제도 여행코스를 짜면 늘 숙소를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로 만든다.

이번에도 대명리조트를 기준으로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코스로 계획을 세웠는데, 근처에는 서민 부잣집 횟집도 들어섰다.

거제마리나 홈페이지에서 숙소도 예약할 수 있고 > 거제도 여행코스 지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지도를 펼쳐보고 거제도 여행코스를 짜보세요:-)

>

거제도에 가면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 머무는 이유!
아기가 있어서 깨끗한 곳을 찾기도 좋고, 편의시설도 좋고, 리조트 안에서도 놀거리가 충분하며, 전 객실이 오션뷰로 바다도 마음껏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산도 바다지만 거제도와는 또 다르잖아.그리고 이렇게 해변에 자리잡은 워터파크가 거제 오션베이 말고 어디있니+_+

>

첫날은 오후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드라이브를 갔다가 맛집을 다녀왔고 둘째 날에는 거제 오션베이에서 물놀이를 갔어요.오늘은 야외 구역도 개장했을 것이다 거제도 워터파크 오션베이를 중심으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모이, 대디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유준이도 아기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대요.

>

>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 묵으면 좋은데 워터파크에 갈 때 부담이 없어요.숙소에서 옷갈아입고 재밌게 놀다와서 숙소에서 씻고 푹 쉴수있어서 너무 편해요.그래서 이번에도 거제의 여행코스를 그렇게 짰어요 🙂

>

거제오션베이는 지하2층에 있습니다.

내려가서먼저티켓을구매하면좋겠지만시즌별로가격이조금씩다르고여러가지제휴할인도가있으니까꼭먼저가보시고지역주민할인도있으니경남,부산,울산분들꼭참고해주세요.

>

티켓을 끊고 드디어 거제오션베이에 입장+_+아, 그리고 음식은 수질관리 차원에서 가져가지 마시고, 죽 종류 이유식만 가능하시고, 먹을거리를 사시는 분들도 꼭 알아보세요.

>

>

오랜만에 다시 찾은 거제여행코스 필수 코스인 대명리조트 거제오션베이!
!
유준이가 아기때 왔다가 오랜만에 다시 왔습니다.

유리창 밖으로 바닷가도 볼 수 있어 매력적이다.

그리고 평일 여행의 묘미, 한가롭게 주말에 비해 싼 가격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

>

가장 먼저 실내수영장에 입수!
!
역시 입수 초반에는 유준이 긴장하고 있었다.

아기 때 더 적극적으로 발길질을 하면서 물놀이를 즐겼는데 지금은 적응할 시간도 필요하네요.하지만 아이들은 대부분 물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거제도 여행코스를 짤 때는 워터파크도 필수로 넣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마침 5월에 들어서면서 거제오션베이는 여러 야외존도 오픈했는데, 먼저 유준의 수준에 맞는 어린이용 유스풀에 갔습니다.

>

>

아직 춥지 않나 싶었지만 마침 우리가 갔던 날은 햇빛이 너무 좋아서 오히려 야외가 더 따뜻한 느낌도 들었어요.유스풀 한바퀴 돌았더니 유준이가 기분 좋아졌어!
!

>

유스풀을 따라잡은 김에 야외존을 일주했다.

유스풀 중앙에 온천이 있어 물놀이로 지쳐서 체온이 떨어지면 언제든지 잠길 수 있다.

>

그리고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가 올려다본 워터플렉스!
일정시간 간격으로 채워지면 물을 한꺼번에 아래로 붓는데 보기만 해도 시원+_+

>

그리고 이곳은 성인유스풀!
!
튜브를 타고 슬라이드를 타면서 즐기세요.야외존에 나가면 멋진 해변이 나오는데, 거제 오션베이가 태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 열대 화산 콘셉트여서 바다와 잘 어울렸습니다.

>

>

다시 실내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들도 이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가 있고 유아용 수영장도 있습니다.

여기 귀여운 애들이 다 모여있는데, 결국 유준이도 유아용 수영장에 와서 놀았습니다.

>

>

이곳은 유아용이라 그런지 물 온도가 더 따뜻해서 아기들이 놀기에는 더 좋았거든요.유준이도 발이 닿는 게 좋을지 즐거워서 지금은 물에 둥둥 떠있는 것보다 물속에서 물을 만지고 그릇에 담는 물놀이를 좋아했어요.아기가 커지고 나서 물놀이 방법도 바뀌는 것이 매우 신기합니다.

>

>

실내에서 실컷 놀았다면, 이번에는 거제 오션베이에서 내가 좋아하는 장소!
!
바다가 보이는 노천탕입니다.

약탕 타입으로 다양한 온천이 준비되어 있어, 뜨거운 물이 뜨거워 어른도 아이도 몸싸움하기 쉽다.

>

그리고 울타리 밖으로 거제도 바다가 쫙 펼쳐지니까 좋을 수 밖에 없죠!
!
대명리조트의 거제 마리나는 가족단위 거제여행 코스로 딱 좋은 곳입니다.

숙소도 숙소지만 오션베이는 남녀노소 다 좋아하니까요.

>

얼마 전에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물놀이 도중에 유준이가 졸리는지 기대었더니 튜브 위에서 잠이 들었어요. ;;

>

그래서 조심해서 주워가지고 선베드 위에 눕힌 거예요.유준이가 자는 동안 엄마의 아부는 식당에서 밥도 사먹고 커피도 사먹고 잠시 쉬다가 아기가 일어나서 2차로 신나게 놀았어요. (-) 거제오션베이 내에 식당, 의무실, 여성탈의실 측에 수유실까지 모두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아직 야외존에 파도풀은 오픈하지 않았거든요.파도풀이 개장하면 다시 와야 해요.그러면 계절도 그렇고 거제도 여행코스가 필수죠.

>

>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와 거제오션베이는 홈페이지에서 빠른 예약으로 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패키지로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할인정보와 편의시설 정보, 또 위에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거제여행코스를 짤 수 있는 거제여행지도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거제도는 사계절 여행하기 좋은 곳이지만, 특히 지금부터 여행이 더 좋겠지만 알찬 계획으로 거제도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거제마리나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