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사료추천 믿고 먹이는 베스트 브리드 애견사료 ­

>

>

안녕하세요 수리모래 마덜­입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분들은 다들 공감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애견사료 정말 아무거나 먹이면 안 돼요.안 좋은 사료 계속 먹이면 결국 강아지 건강이 나빠지는 건 당연하고일단 배변이나 피부 등 여러모로 안 좋아지는 게 나타나더라고요.​그래서 사료는 늘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걸로,또 기호성 좋은 걸로 먹이려고 하고 있어요.​그중에 먹었을 때 상태도 좋고 기호성도 좋아 애들이 다른 사료는 안 보는 그 사료!
그 사료가 바로 베스트브리드 그레인프리 강아지 사료 입니다.

#강아지사료추천 !

>

베스트브리드는 반려동물을 위해 닥터가 설계한 맞춤사료예요.거기다 기호성이 높아 강아지들이 잘 먹기도 하고요.​이번에 먹인 건 그레인프리 연어 with 과일&야채​강아지 전 연령이 먹을 수 있습니다.

>

애견사료 패키지도 이렇게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게 좋아요.그냥 짤라서 입이 열려 있는 것들은 안으로 공기 다 들어가서 사료 보관도 그렇고위생에도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은데 이런 포장이면 보관도 더 깔끔해서 짱짱.

>

>

그래 수리야 너의 밥이다!
​얘가 정말 소화기관이며 피부며 다 약하고 비실비실해서 걱정이거든요.그래서 이렇게 고르고 고른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건강 사료가 필요해요.

>

모래는 건강하지만 그래도 같이 좋은 사료로 먹어야지!
?​눈물개선과 아토피 개선 등알레르기 방지를 위해 영양 균형을 맞춘 무곡물 사료이기도 해요.​다행히 수리 모래는 눈물이 많지는 않지만수리 피부가 가끔 안 좋을 때가 있어서 ㅠㅠ 아토피 개선에 좋다니… 먹여야겠더라고요.물론 이거 뿐만이 아니고요.

>

저온 슬로우 쿠킹 공법으로 영양소의 빠른 소화흡수를 도와주는 애견사료로이거 먹으면 배변도 원활… ㅎㅎㅎ​

>

지퍼백 포장을 열면 안쪽에 한 번 더 막혀 있어서저길 터야 본격적으로 사료 급여를 해줄 수가 있어요!

>

고품질 오메가3&6을 다량 함유하고 있기도!
저는 수리 모래 오메가3도 따로 먹이고 했었거든요.사료에 이런 영양이 들어 있어서 성장 및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대요.​아토피 있는 강아지들 정말 많잖아요.그럴때일수록 그에 맞는 사료를 먹여야 해요.

>

>

소형견들도 씹어 먹기 편한 알갱이 사이즈에뭔가 건강할 것 같은 향!
? 특이한 향이 나더라고요.어디서 만들어 졌는지 궁금해서 봤더니 Made in U.S.A미국 농무부 USEA를 통한 지속적인 안정성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

>

당장이라도 씹어먹고 싶지만 기다리라는 말에 몸을 덜덜 떨며 기다리는 수리.​신선한 프리미엄 단백질원으로 근골격 발달에도 좋은 베스트브리드.​

기존에 먹이던 사료가 있는데그건 보지도 않고 베스트브리드만 치며 달라고 하더라고요.기호성이 확실한 사료 맞습니다.

>

EU승인의 휴먼그레이드 원료라 사람도 먹을 수 있는(!
?) 1등급 홀리스틱 사료!
​진짜 옛날엔 반려동물 사료나 물품들은 재료도 알 수 없고말도 안 되게 만드는 것들도 꽤 많았다고 하는데이제는 이렇게 휴먼그레이드 등급 인증된 사료들이 있으니한결 안심이 돼요.

>

도그푸드어드바이저 (미국유명사료평가사이트) 에서 별 4.5성급을 평가받은최고급 사료이기도 해서 더더욱 베스트브리드를 선택하게돼요.지퍼백을 열었을 때 나는 사료 향 조차도 이건 좀 고급이다 싶어요 ㅎㅎㅎ

>

>

>

사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 착한 사료 200g 적립과 더불어 불만족 시 100% 무료 환불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제가 몇번이고 먹여본 결과 불만족할 일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 ​​http://www.montraum.com/common/all_site/Notice/EventView.asp?idx=3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