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기호성 대박 쿠즈 펫숍 하림펫푸드

 칡펫샵 하림 펫푸드 고양이 사료도 인기

먹이 좋고 싫음이 분명한 여름!
만약을 위해 최대한 다양한 음식을 만지고 있어요.

최근 거실을 달리다 유리화병을 깨뜨리는 바람에 허벅지에 큰 상처가 나서 병원에 다녀와서 스트레스가 많았던 여름ㅠㅠ… 기존 먹이는 먹지 않고, 할림펫푸드의 다이어리알 먹이는 아주 잘 먹는 것이지요?영양보충과 집사의 마음에 쏙 든 키즈펫숍 하림펫푸드 고양이 사료도 소개해 드릴게요!

현재 키즈펫샵에서는 하림페프드를 무료로 배송할 수 있으며 10%할인 5% 추가 적립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상품 최대 63% 할인, 2% 추가 적립도 가능해 헤어볼에 좋다는 로얄 캐닌 푸드를 준비했습니다.

샵 가입 시 3000p 앱 가입 2000p 첫 포스팅 1000p 총 6000p를 받으실 수 있으니, 대박 이벤트 꼭 한 번 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그레이드 프리 제품으로 생후 1년 이상의 건강한 성년 고양이를 위한 최적의 영양소 배합과 뛰어난 취향을 고려한 영양 맞춤형 할림펫푸드 더 리얼캣

신선한 약속이 계속되는 시간대 제조일부터 유통기한까지 세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리알의 그레인 프리레시피

사료 원료가 아닌 재료로 사람이 먹는 후드와 같은 등급의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알레르기를 유발할 우려가 있는 곡물 원료는 제외되어 있다.

또한 육식성 반려묘의 습성을 고려하여 신선한 생고기를 함유하고 합성보존료, 감미료, 향미제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 믿을 수 있는 사료입니다!

교환방법 등 체중에 따른 일일 권장급여량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림펫 푸드 패키지는 이처럼 EGI 오픈 탭이 있어 쉽게 오픈할 수 있으며 보관도 용이합니다.

할림펫푸드의 ‘더 리얼 고양이 사료’는 집사도 여름이가 처음 만난 제품인데 사료 모양이 특이해요. 바삭바삭한 식감의 다리얼 키블은, 고양이의 도넛을 아삭아삭 먹는 행복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성인 고양이의 균형 잡힌 식생활을 위한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으로 느끼함 없이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사료 향이 솔 솔 솔 솔

사료 크기가 너무 작으면 물지 않고 삼키지만 직경 1cm 크기로 성인용 고양이가 먹기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

기존 제품에서 리얼하게 제품을 교환할 때는 7~10일 정도의 기간을 두고 기존 제품과 섞어서 사료를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처음 접하는 사료라 기호성이 걱정되었는데 바삭바삭 맛있는 소리를 내서 아주 맛있게 먹네요.

이것은 해린펫푸드 사료와 세트배송을 통해 만난 로얄 캐닌 제품입니다!
여름이가 평소에 잘 먹던 미끼이기 때문에 럭셔리함 걱정은 없더라고요 ~

5%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여름은 털이 긴 종은 아닌데 빗질을 할 때마다 털이 많이 빠져요이걸 그루밍 하면서 먹는다고 생각하니까 머리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로열 캐닌 헤어볼 케어는 다건혈을 포함한 식이섬유 함유이며 점성이 높은 섬유소는 소장 운동 촉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장에서 헤어볼이 만들어져 토하는 것이 아니라 대변으로 배출되도록 해 준다고 합니다.

냐미냐미, 이번에 만나본 칡펫숍 고양이 사료 모두 대박!

리얼캣그레인프리크런치연어덜트상품은식품수준의전과정을관리하는할림펫푸드전용공장인happydancestudio에서만들어 더욱신뢰도가높아졌습니다.

사랑하는 고양이를 위해 건강한 음식만 주고 싶은 집사의 마음!
키즈펫샵에서 만나주세요 :-0

http:/ 하림펫푸드 공식 대리점, 사료, 간식, 미용용품, 영양제 다양한 제품 구성과 다양한 혜택 www.koozpetshop.com

무상으로 상품을 제공받아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