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바다낚시 양포 영일호의 좋은 추억 ­

안녕하세요 양포영일호 인사드리겠습니다

>

따뜻한 봄에 지금까지 움츠렸던 기지개를 켜고 밖으로 나갈 때가 되었습니다.

포항 앞바다 낚시를 즐기는 동호회 분들도 단체로 연락을 많이 주고 계십니다.

>

단골 손님들도 연락을 많이 받고 있어요.바다낚시의 저림을 느끼시는 분은 양포 영일호 포항 바다낚시로 예약하세요.

>

오전 6시 승선신고를 마치고 6시 30분 정도 출항하여 오후 6시경에 귀항할 예정입니다.

1인당 60,000원의 승선료를 준비해주세요.개인 낚시대가 없으시면 낚시대여가 가능합니다.

추가 요금 1만원을 지불하시면 추와 오징어안주, 바늘이 제공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바다낚시에 경험이 한번도 없는 분들도 단체로 많이 찾는 포항 바다낚시에 이유가 있습니다.

그야말로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바다낚시의 맛입니다.

한번 낚싯줄을 바다에 던져서 서너 마리씩 쭉쭉 끌어올리는 맛은 정말 끝내줘요.

>

낚싯줄에 물고기가 없는 순간이 없을 정도로 바다에 낚시를 던지기만 한다면 물고기들이 달려드는 양포 영일호포항 바다낚시에 도전해 보세요.

>

차가운 얼음물에 잡힌 생선을 넣어두면 신선도가 그대로 유지되어 매우 쫄깃한 생선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바닷물에서 갓 건진 어종의 생선을 얼음물에 담가놓고 휴식시간을 이용해 맛있는 바다회를 즐기세요.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낚시는 최근 여성분들도 많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번도 바다낚시 경험이 없다고 걱정하신 손님들도 바닷물에 낚싯바늘을 던지자마자 물고기를 끌어올려 너무 행복해 합니다.

>

포항 앞바다에서 잡히는 물고기는 어종도 다양하지만 크기도 대개 하면 대물입니다.

기본적으로 성인 남자의 손바닥 크기보다 훨씬 큰 물고기를 잡아보세요.

>

바다 밑에 서식하는 도롱뇽도 낚시대 쭉쭉 뻗어나옵니다.

씹는 맛이 있는 육질이기 때문에 손님께서도 반응도 좋고 고기의 맛도 즐길 수 있습니다.

>

누가 더 큰 도다리를 잡아서 넙치를 잡거나 내기를 해도 좋아하는 포항 바다에서 세월과 추억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

정말 처음 바다에서 낚시를 하신 분들은 포항 앞바다 낚시의 매력에 빠져서 매니아가 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

뱃머리 둘레에 앉아 수평선을 넘어 넘실대는 바다를 바라보면 그동안의 일과 이런저런 일상에 시달리던 스트레스가 한꺼번에 사라지면 기뻐하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

바다낚시 장비 없이도 누구나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항 바다낚시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

단체손님들께서도 선상에서 어울리며 맛있는 광어회 파티를 즐기는 추억은 정말 양포 영일호에서 즐기실 수 있는 최고의 기쁨입니다.

>

해산물을 너무 많이 잡아서 회를 먹고 집에 가져가서 매운탕도 먹고 이웃도 나눠주고 정말 풍성한 포항의 바다를 경험하고 가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

010-9370-6006/054-276-0078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바다낚시 모든 것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바닷물에 낚싯대를 매달아 한 시간도 안 돼 낚아 올린 물고기들이에요. 여러분도 포항 앞바다 낚시의 재미에 도전해 보세요.감사합니다

kioc.k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