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엔오투 아동샴푸&약산성바스라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

고보습 계절이 다가오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약산성 목욕&유아 샴푸를 찾아보았습니다.

아토엔 오투라고 하는 아기 목욕 & 샴푸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100% 리얼 산소수가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줘.시원해보여서 그런지 상쾌함이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wwww

>

호기심이 많은 우리 아기는 택배가 오면 꼭 열어보고 싶은 것 같아요.

>

함께 온 순식물성 목욕 스펀지!
!
우리 아기 피부보호를 위해 100% 천연 스펀지로 저자극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흡수력이 최고이며 수분도 오래 머금고 소량의 바디샴푸를 사용해도 풍부한 거품은 옵션입니다.

게다가 귀여운 모양이기 때문에 다시 한 번 아기에게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

사실… 욕실 스펀지는 잘 안 쓰게 됐어요보통 목욕 후에 그대로 욕조에 담가두잖아요. (TT) 그러면 세균이나 곰팡이가 생기기 쉬워 여러 번 사용 후 버리는데, 아토엔오 투순 식물성 배스펀지는 물을 잘 흡수하는 대신 방출도 잘 되고 건조도 빠르다고 합니다.

세균 증식 억제 효과가 뛰어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열심히 놀았으니까 씻어야 되겠죠?물에 둥둥 떠있는 스펀지를 보고 관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wwwww

>

한 달 수가 늘어나서 자기 마음대로 해주지 않는 아기였어요.샴푸 캡을 사용할 수 없게 된지 몇 개월이나 지난 탓인지, 샴푸 목욕이 따로따로 되었다기 보다는 한방에 해결되는 것이 있을 때는 편하고 좋습니다.

빨리 치우는게 필요할 때가 있어요.^^

>

아주 적당량 1회 펌핑한 후 몽글몽글 끓으면 거품이…처음에는 그냥 거품인 줄 알았는데…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

아토엔 오투 아기 목욕&샴푸 노송나무 추출물 덕분에 목욕하는 내 코에서 느낄 수 있는 속시원함은 엉덩이만 졌습니다.

고마워요. 조금 촉촉한 우리 아기 피부!
목욕할 때마다 촉촉해지라고 마달표 입욕제를 사용하는데, 며칠 동안 아토엔 오투를 쓰면서 입욕제를 멀리했는데 괜찮은 것 같네요.생각보다 산소수의 효과가 컸던 것 같군요.-*

>

여기서 잠깐!
아토엔 오투 베이비 선크림을 사용할때, 클렌징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
생각지도 못한 땀내 나는 아기를 위해, 아토엔오투가 선물하는 산소수와 약산성 PH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보습과 수분 공급을 해 주기 때문에 매우 감사합니다.

가끔은 저도 우리 아기 제품을 사용하거든요…어디서??두피에!
!
두피때문에 피부에 좋은 아동샴푸가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아토엔오투 제품을 써보고 느낀건데.. 우리아기는 말을 못하니.. 제가 써봤어요.진짜 딱딱했어요.머리 감을 때 긴 머리에는…솔직히… 손가락도 안 들어갔는데… 살 빠지니까 그렇게 부드러웠어요완전히 반전이었습니다.

어른 샴푸 정도는 한다는 거야.~wwww 그래서 아기제품(어린이용 샴푸)과 성인제품이 다르다는걸 새삼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애용하는 샴푸가 되어버렸어요.후후후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