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드레스업 튜닝 부분랩핑 ­

>

소유하고 있는 차량을 한층더 매력적이고 멋진 모습을 나타내고 싶은 운전자분들께서는 다양한 튜닝항목에 관심을 가지고 또한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은 가성비 대비 최고의 드레스업효과를 가질수 있는 튜닝 작업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바로 부분랩핑 시공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화를 가지게된 팰리세이드 차량의 작업내용을 확인해보시죠!
!

>

부분랩핑이란 차량의 특정부위의 컬러 변화를 시키는 작업입니다.

즉 랩핑필름을 이용하여 특정부위에 부착하여 컬러의 변화를 가져 한층더 멋진 모습을 나타낼수 있는 작업입니다.

이번 팰리세이드 부분랩핑은 루프와 필러부위를 화이트에서 블랙으로 변화를 가져 시각적으로 차고가 낮아보이는 효과에 투톤의 느낌으로 더욱 세련된 모습의 드레스업 효과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

>

팰리세이드 차량을 한층더 멋진 모습으로 변화를 가지고 싶다면 이번 부분랩핑은 가성비 대비 매우 큰변화를 가질수 있는 작업이라는점을 시공후 모습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많은 팰리세이드 운전자분들께서 드레스업 튜닝으로 선택하고 있는 시공이 바로 부분랩핑입니다.

그중에서도 루프와 필러의 컬러변화를 가지는 부분랩핑은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

루프사이즈 보다 크게 필름을 준비하여 한판시공을 원칙으로 진행이 되며 기포와 들뜸이 없는 필름부착이 진행됩니다.

>

>

필러 또한 앞유리부터 트렁크까지 한장의 필름으로 부착하여 더욱 깔끔한 랩핑 완성도를 가지게 되는데요.시공후 도색을 한듯한 작업완성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번 팰리세이드 부분랩핑에 사용된 필름은 에리버리 블랙유광 필름입니다.

타 브랜드보다 매우 선명하고 반짝이는 광택도를 가진 블랙유광 필름으로써 블랙 부분랩핑을 진행할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필름입니다.

>

>

스포일러 부위까지 블랙유광 필름을 부착하여 도어라인 상단은 블랙으로 하단은 화이트로 투톤의 느낌을 나타내어 한층더 세련되고 차고가 낮아보이는 팰리세이드 차량의 모습을 나타내게 되었습니다.

>

>

이번 팰리세이드 부분랩핑처럼 특정부위의 컬러변화를 가져 전혀 다른 모습으로 그리고 남다른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화를 가질수 있습니다.

그만큼 가성비 대비 멋진 드레스업 효과를 가질수 있는것이 바로 부분랩핑입니다.

​남다른 개성의 남다른 존재감의 소중한 차량모습을 부분랩핑으로 가져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