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쿨티셔츠 코몽트 여름철 냉감 헬스티 추성훈 운동복 추천 ..

요즘 봄 햇살이 무척이나 따사로워 점점 옷도 가벼워 지고 있네요이제 봄도 되고 해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기능성 좋은 콜티셔츠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기능성 쿨티셔츠 여름철 시원한 냉감 그리고 신축성으로 활동이 편리한 헬스티 코몽트 추성훈 운동복 무척 덥다는 올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여 운동을 함께할 쿨티셔츠 소개를 시작해봅니다.

>

​코몽트 추성훈 기능성 쿨티셔츠 색상은 (M블루 / 블랙), 그리고 사이즈는 (95 / 100 / 105 / 110)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그리고 소재는 여름철 냉감 느끼기 좋은 쿨론 소재인 폴리에스터 94%, 폴리우레탄 6%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판 성이 좋아서 운동복 착용으로 무척 좋은 소재로 제작이 되어 있네요 ​

>

​코몽트 기능성 쿨티셔츠 추성훈 선수 모델로 2016년 대한민국 모법기업인 대상, 2017년 대한민국 우수상품대상, 2018년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수여한 건실하고 믿음있는 기업 코몽트 예전 기모티셔츠 부터 인연으로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무척 좋은 인상을 갖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여름 운동복 쿨티셔츠 사용하기 너무 좋은 코몽트 헬스티 우선 M블루 색상부터 살펴 볼까요?여름철 시원한 색상의 디자인으로 촘촘히 보이는 스프라이트 패턴이 시원한 쿨감을 느끼게하고 남성 근육을 더욱 독보이게 해주네요그리고 스판 신축성이 좋아서 활동이 많은 여름 운동에 적합한 쿨티셔츠 입니다.

>

​그리고 두번째 블랙 색상 디자인 입니다.

블루 색상 보다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도드라지지는 않지만은은하게 보이는 패턴이 바디의 볼륨감을 표현해 주네요 그리고 저 처럼 뚱뚱한 분들이 입기에 너무 좋은게검정색상이 몸을 조금더 작게 해주면서 스트라이트 패턴이 뚱뚱한 바디를 더욱 슬림하게 보여주네요​

>

​코몽트 기능성 쿨티셔츠 이중 박음질로 디테일한 마감처리를 해서 원단 박음질 올이 쉽게 풀리지 않네요그리고 어깨 부분에 코몽트 로고가 포인트로 어깨 라인이 더욱 도드라지게 보이는 디자인 이여요그리고 가슴에 있는 코몽트 빈티지 스타일 엠블램이 넓은 전체적인 면에 포인트로 강조 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 되어 있어요​

​코몽트 기능성 쿨티셔츠 원단은 상하좌우 사면으로 늘어나는 뛰어난 스판 신축성으로움직임이 많은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기능성 헬스티 입니다.

그리고 얇은 스트라이프 무늬로 일상 데일리룩으로착용하기도 무척 스타일리쉬 합니다.

그래서 캠핑을 다니는 제게 무척 잘 어울리는 여름철 쿨티셔츠 선택을 했습니다.

​그리고 여름철 가장 중요한 부분인 통기성 이죠 착용을 했을때는 비치지 않았던 것이 이렇게속이 훤하게 비칠 만큼 가볍고 부드러우면서 통기성도 뛰어난 쿨티셔츠 제품이네요그래서 올 여름 운동과 함께 저녁에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땀도 빨리 식을수 있겠네요 그리고 코몽트 쿨티셔츠 원단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의 자외선을 차단한 UV차단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코몽트 기능성 쿨티셔츠 직접 착용해보니 부드러운 원단에 뛰어난 스판 신축성 그리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무척 마음에 드는 헬스티 제품이네요 이제는 열심히 운동하고 다이어트 해서 추성훈 선수 처럼 멋진 몸만들어야 겠네요 요즘 일이 많다고 운동도 없이 일만하고 먹기만 했더니 7kg 이나 올랐어요 올­해 저의 목표 15kg 감량시원한 쿨티셔츠 함께 제대로 살과의 전쟁을 선포 하려고 합니다.

​역시나 블랙색상이 조금은 체격을 슬림하게 보여주네요 근데 너무 뚱뚱해서 올 여름 정말10kg 이상은 뺄 생각 입니다.

그럼 100사이즈는 편하게 입을 수 있겠죠 근데 코몽트 기능성 쿨티셔츠 저는 110을 입었는데기존의 사이즈 보다는 타이트 하지만 워낙 신축성이 좋은 티셔츠여서 움직임이 많은 운동복 활동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네요 그리고 오히려미착용 한듯 무척 가볍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년는 꼭 운동과 함께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달려 보려 합니다.

​#코몽트 #쿨티셔츠 #추성훈 #기능성 #가성비 #냉감 #아이스 #쿨론 #스판 #신축성 #UV차단 #헬스티 #운동복 #트레이닝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