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린넨]2018년 무술년 개띠-천

안녕하세요.나나린넨이에요.2018년 새해 첫작품을만들었어요 ^^2018년은 무술년 개띠의 해인데요.무술년은 황금개띠의 해라는뜻을 가지고 있네요.금­년가 개띠해라서 그런지원단쇼핑몰에는귀여운 강아지 컷트지 원단이속속 출시되고 있어요.오늘은 원단쇼핑몰 천싸요!!강아지 방수천 컷트지 원단을소개해볼게요.

>

” 원단쇼핑몰 천싸요 “[컷트지]방수천-어서오시개 8종한장 한장컷팅되어서 판매하고 있어요.”어서오시개” 원단은?신소재 기능성 방수천 타스란 원단 !!발수기능과 uv 차단 기능이동시에 가능한고퀄리티 원단이에요.천싸요와 한국 섬유 개발 연구원이협력하여 개발한신소재 발수원단으로부드러운 촉감과 구김이 많이 가지 않는고퀄리티 방수천이랍니다.^^저는 8종의 강아지 중에시베리안허스키 컷트지로원피스형 앞치마를 만들어 보왔어요.

.
눈을 감고 퍼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는 세르히오 가르시아(스페인)가 공동 선두로 도약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탓에 제주도가 아닌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J컵에 남자골프 세계랭킹 톱5가 전원 출전한다. 스무살이던 2013년 아시아 태평양 아마추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덕분에 꿈의 무대로 불리던 마스터스에도 출전했다. 정규투어 첫 우승까지 10년이 걸렸던 안송이(30 KB금융그룹)가 10개월 만에 2번째 우승을 수확하는 기쁨을 누렸다. 대한민국 헤비급 유도전설의 아들 조우평(23)이 2020 MFS드림필드 미니투어 8차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

방수천 컷트지로앞치마를 만들면 좋을거 같아서원단을 받자마자초등 앞치마를 만들었어요.

>

레드 바탕에시베리안허스키 강아지 얼굴이너무 예쁘네요^^

>

레드 원단이라포인트 원단으로 좋을 듯 싶어요.

>

린넨앞치마에방수기능까지 되면 좋을 듯 싶어강아지 방수천 컷트지로앞면에 덧대어 주었어요.

>

레드 자투리 원단으로두건도 만들어 주는 센스 !!

>

린넨방수앞치마 + 두건세트 !!한번에 해결^^

>

시베리안허스키의 표정이너무 귀여워요ㅋㅋㅋ

>

왼쪽엔 햇빛에 비친 모습 !!원단의 질감이그대로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

미술시간에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린넨방수앞치마 !!

>

무술년 개띠해를 맞아귀여운 강아지 컷트지가 출시되어너무 좋아요^^

>

원단쇼핑몰 천싸요어서오시개 방수천으로 만든린넨방수앞치마 !!울딸이 입어봤어요^^

>

세상에 단 하나 !!핸드메이드의 매력이겠죠~

>

지금우리 둘째 아이가자기가 찜한 강아지를 사달라고계속해서 조르고 있네요ㅋㅋㅋ

>

” 어서오시개 “강아지 방수천은사이즈가 커서에코백, 쿠션, 방석, 가방 등등만들기 좋을 듯 싶어요.저도 몇개 찜한 강아지가 있어서둘러 구매할 예정이랍니다ㅎㅎㅎ

>

>

>

>

>

.
한국씨티은행 제공한국씨티은행이 현재 은행장 직무대행을 맡고 있는 유명순 수석부행장을 차기 은행장 후보로 단독 추천했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건강관리에 특화된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를 4만9500원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7일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최기영 장관이 선서를 하고 있다. 7일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이원욱 위원장이 감사를 알리는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무리한 갭투자에 나섰다가 세입자 200여명에게 400억원이 넘는 전세보증금을 돌려주지 못한 집주인 사례가 국정감사를 통해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