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헬스 운동할 때도 굳은살 예방 멜킨 짐 글러브

 홈헬스 운동할 때도 굳은살 예방 멜킨 짐 글러브

코 로나야, 처음으로 폭발한 작년부터 일일이 홈 짐을 위한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체육관에 못갈때는 집에서 정말 요긴하게 사용했는데 다행히 지금은 체육관을 다시 다닐수 있어서 사용횟수는 줄었지만 회원권이 끝나면 그냥 집에서 할것입니다 ㅎㅎ 왔다갔다하는 시간을 줄이면 집에서 하는것이 더 이득일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홈짐이다!
!
할 바에는 꼭 필요한 바벨 봉과 바벨 원판을 주문했는데 낙지를 예방하기 위해 멜킨 장갑도 함께 주문했어요!

메인인 바벨 봉과 바벨 원판은 다음 포스티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으니 오늘은 메르킨 장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는 멜킨의 광팬이기 때문에 덤벨과 요가 링, 폼롤러 등 여러 제품을 이미 보유하고 있습니다.

헬스장갑도 데드리프트때 굳은살 생기는 거 보고 ㅠㅠ제 사이즈는 주문했는데 혜린 남편은 아직 장갑이 없어서 맞는 사이즈로 사줬어요

근데 멜킨 장갑은 신축성이 너무 좋아서 S 제 장갑도 남편 품으로 들어갔어요 제 남편이 손이 굉장히 큰편이라서 제 장갑이 늘어날까봐..L에서 새로 사줬어요 2021년부터 헬스클럽에 다니기 시작해서 꽤 재미있어서 자주 다녔을거에요

멜킨으로 만든 헬스장갑은 이런 식으로 젬 블랙 성애자인 남편이 아주 좋아하는 디자인과 컬러네요 ㅎㅎ 손가락 부분은 편하게 잘려있고 밑에도 벨크로 형태로 편하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어요

L사이즈 21-23cm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헬스장갑 없이 운동하면 무게를 더 실을 수 있는데 손이 아파서 포기하는 경우도 많고 ㅠㅠ나는 굳은살이 생겨서 꼭 끼고 하세요!
하면 무게를 훨씬 많이 달아요 하지만 장갑을 끼면 굉장히 능숙하다는 것을

겉은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소재이지만 손바닥 안쪽은 미끄러지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거운 역기를 들었을 때 무겁거나 땀 때문에 미끄러져 떨어뜨리면 큰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소재는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크나큰 남자분들도 L사이즈 정도면 충분히 착용 가능하답니다ㅎㅎ 제 남편의 손이 정말 큰 편이에요 ㅎㅎ 저는 정말 작은 편이지만 S를 많이 써서 모든 손 사이즈를 커버하는 멜킨 헬스장갑이네요 쿠쿠쿠

주먹을 불끈 쥐어도 탄력이 있어서 불편하지 않아요 손가락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핸드폰을 하거나 잠시 다른 운동을 할때 장갑을 벗고 다시 착용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사실 운동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살이 좀 쪄야겠다는 경우가 많았는데 저는 보기 싫은 부분도 있는데 자꾸 나오니까 아프더라고요. ㅠㅠㅠㅠ 손도 너무 건조한 것 같아서 다양하게 착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전문가들이 착용하고 운동하는 건 다 그 이유가 있는 것 같고 주먹을 주고 펴도 안정감 있게 손에 착 달라붙어 있는 멜킨 장갑 움직임에 영향이 없어서 좋아요

남편도 집 뿐만 아니라 헬스장도 자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가끔 핸드폰도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고 손으로 바벨봉이 미끄러지지 않아서 좋다고 합니다.

맨 오른쪽 사진이 멜킨 장갑이랑 같이 쓰게 될 저희 집 홈잼 바벨봉이랑 바벨 원판이에요!
!
사실 저는 오리지널판만 있으면 충분히 운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남편은 쟁반까지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안 되지만, 홈의 짐이기 때문에 너무 커서 집에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도 무겁지 않아서 마침 다행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멜킨] 멜킨스포츠 본사 brand.naver.com

[멜킨] 멜킨스포츠 본사 brand.naver.com

#바벨, #멜킨, #원판, #홈트, #홈짐, #바벨봉, #데드리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