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콜드브루 당일로스팅원두 찐한 에누리커피 ­

안녕하세요.진짜 당일로스팅한 원두를 찾았어요.매일매일 신선하게 로스팅을 하는 곳이에요.

​실제로 제가 택배를 11월 22일에 받았는데요.원두 패키지에 보니 로스팅 일자가 2019.11.21.로 찍혀 있더라구요 🙂

>

>

그리고 원두는 향만 맡아봐도 알잖아요.향 딱 맡는 순간.와우ㅜㅜㅜ커피백만 뜯어도 향이 솔솔 나요.하지만 이번에 특히 먹어보고 반한게 있어요.​바로 이 콜드브루.

>

저희 오빠가 콜드브루를 참 좋아해요.COLD BREW 마시기 시작한 뒤로,더이상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마시지 않을 정도에요.​콜드브루만의 매력이 있거든요.​근데 이렇게 시판하는 더치커피 중에생각만큼 맛이 안나는 것들이 많아요ㅠ_ㅠ…..물 탄 느낌이 나거든요.​근데 이건 아니에요!
!
!
​제가 선택한건 대용량 1L 더치커피에요.그래서 이렇게 박스 단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

>

정말 편하게 밸브를 쭈욱 당기기만 하면, 이렇게 커피가 나와요.

>

>

진한 농도 보이시죠?위 사진은 원액만 가득 담은 거에요.정말 농도가 진해요.찬물로 천천히 오랜 시간 우려내는 커피.드립커피나 에스프레소 대비 카페인이 상대적으로 적은 게 콜드브루에요.일반 드립커피나 에스프레소보다 쓴맛도 적고, 더치커피 특유의 산뜻한 풍미를 느길 수 있답니다.

​콜드브루 COLD BREW찬물로 내리는 커피라는 뜻이 담겨 있어요 🙂

>

에누리커피의 더치는냉장시스템, UV살균, 공기정화로 더치커피 추출에 가장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요.스테인리스와 유리를 사용해서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추출하죠.​냉장온도도 가장 최적으로 맞춰서최고의 맛과 안정성을 자랑한답니다.

>

콜드브루라떼를 좋아하는 집이라집에 있는 우유를 콸콸콸 부어봤어요.​포스팅 가장 처음에 있는 영상을 보시면,우유를 부으며 색깔이 변하는 은은한 콜드브루를 보실 수 있답니다 🙂

>

오빠랑 이렇게 홈카페 분위기 내며 집에서 커피 마시는 걸 참 좋아해요.은은한 향과 맛이 일품인데요.요즘 집에서 핸드드립을 너무 많이 마셔콜드브루가 딱!
생각나던 찰나였는데완전 찰떡이에요.

>

두 잔 다 콜드브루라떼로 만들어 마셨어요.​콜브라는 정말 잘 고르지 않으면싱거운 곳이 정말 많아요ㅠ_ㅠ우유에 물 탄 맛…?그런 맛때문에 맛있는 곳을 고르기가 쉽지 않죠.

>

캬 여기는 싱겁지 않아요.진해요.위생적인 곳에서 만들어진퀄리티있는 COLD BREW.

>

오빠랑 집에서 예능 보면서 즐겁게 마실 수 있는 콜브에요 :)​그리고 1L 팩은 이대로 냉장보관.

>

저희집은 커피를 자주 마시기 때문에이런 대용량이 좋아요.냉장고에 보관하고 숙성하면서 먹을 경우 -더욱 부드럽고 더욱 풍부하고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요 🙂

>

에누리는 리스트레토 137추출 시스템을 사용하구요.최상급 Ditting 그라인딩을 사용해요.​그래서 맛이 이렇게 특별한가요.

>

집에서 크로와상 3개 구워함께 먹었어요.​홈카페가 여기있네요.

>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은 정말 다양해요.더치아메리카노는더치커피와 얼음물 혹은 뜨거운물을 1:4의 비율로 섞어주시면 좋아요.더치커피1:뜨거운물/얼음물4그러면 맛있는 더치 아이스/핫 아메리카노가 된답니다.

>

더치라떼역시1:4의 비율로 해주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더치커피1:따뜻한/찬 우유4​그러면 진하고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더치라떼를 드실 수 있어요.

>

밖에 나가서 카페에서 사먹는것보다집에서 만들어 마시는게 훨씬 농도도 짙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 같아요 🙂

>

그리고 요즘 오빠랑 제가 완전 꽂힌더치아포가또!
!
!
아포가토는 바닐라 아이크림 2스쿱에, 더치커피 1을 부어주시면 돼요.근데 저는 바닐라아이스크림 양을 좀 더 늘려도 맛있더라구요.​특히 이 더치가 맛과 향이 진하기 때문에아이스크림양을 늘려도 맛있었어요 🙂

>

정말 자주 마시는 저희집.1L를 며칠만에 거의 다 먹었어요ㅎㅎㅎㅎㅎ딸래미 우유 마시는거 보고오빠랑 저도 라떼가 생각나서또 진한듯 안진한듯 만들어 마셨어요.

>

>

풍부한 맛과 향이 일품.물탄 맛이 나지 않고, 진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콜드브루 대용량.​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커피를 제공하는 에누리커피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