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며 없을 때는?

 

주부님의 중고차 할부 전에는 정말 많은 부분을 비교해서 알아봐야겠네요.신차의 경우 정해진 출고가가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지만, 누군가가 운행하던 차를 다시 구입한 경우에는 차종뿐만 아니라 연식과 옵션, 색상, 사고 유무 등에 따라 시세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찾고 있는 붕붕을 안전하게 구하려면 믿을 만한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부의 중고차 할부를 몇 군데 전전하며 알아보는 것이 가장 마음에 걸리는 것은 군더더기 없는 가격일 것입니다.

이번 가성비 대히트에 만족하는 ‘중고차 브라더스’에서 출하할 수 있어서 예산에 딱 맞게 사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어느 정도의 예산을 만들어 놓고 있어 다고 생각해서 신차 구매를 알아봤는데 실제 금액이 너무 커요.거기에 기본 옵션을 추가했더니 온라인 사이트에서 보던 차에 비해 예산을 훨씬 초과해 버렸어요.여기서는 마침 제가 원하는 조건인 주행거리 5만 이하, 색상, 무사고, 가격대, 보증기간이 남아 있는 상품에 이르기까지 조건이 꽤 까다로움에도 불구하고 모두 주문했습니다.

환경이 조금 힘들더라도 이번에는 꼭 필요하고 계획을 세우게 되었기 때문에 그동안 꿈꿔왔던 드림카를 이번 기회에 구입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출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매장을 찾게 되었습니다.

외제차는 외관부터 내부 디자인까지 고급스럽고 멋지잖아요저뿐만 아니라 낭만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하지만 사고나 부품 교체가 필요할 때 유지 비용은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매매사이트에서 새것이나 다름없는 좋은 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면 그나마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아 고민 끝에 이 회사를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이 매장에서 진행하면서 느꼈던 장점은 제가 편리하게 이용하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절차를 세워서 도와주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구입 시에는 눈에 보이는 부분의 금액면이라든지 추가 비용도 중요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침수의 유무, 사고의 유무, 주행 거리의 조작 등도 중요하지 않습니까.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신경써 주셨어요.

인터넷에서 싼 매물이라고 해서 만약에 구입하면 어느 정도 타다가 고장이 나서 수리비가 늘어나는 경우도 많았거든요.이 매장은 TV에도 출연했고 지상파에서도 양심딜러로 선정한 회사여서 많은 구매자들에게 입소문이 났습니다.

상담을 받을 때부터 다른 곳과는 차별화되도록 투명하게 정보를 오픈해 줘서 너무 좋았어요.

가다보니 실제로 딜러님들이 사용하시는 전산망을 직접 보여드리면서 거품없이 주부 중고차 할부로 깔끔하게 오픈해주시고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재고 및 가격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셨습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주부들의 중고차 할부 비교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모델을 몇 대 골라 시운전도 하고, 내부 상태도 꼼꼼히 살펴보며 각종 서류까지 모두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었어요.결정 후에는 바로 정비소에 보내 엔진이나 부속품을 꼼꼼하게 점검해주시고 이상이 없다는 결과가 나오자 출고까지 도와주셨습니다.

솔직히 이쪽 시장을 이용하는 한다는 것 자체가 쉽다고는 할 수 없지만 너무 빨리 일을 처리해 주셔서 그런지 일사천리로 진행해 볼 수 있었고 저는 별로 신경 쓸 것이 없어서 정말 편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고를 앞둔 고객님들께 올바른 정보를 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거래를 위해 매우 노력하는 업체라는 이미지가 생겼습니다.

이번에 상담을 받고 알게 된 사실인데, 전 남편이 어떤 사람이었는지도 꼭 물어봐야 한대요.대부분 차를 잘 관리해서 주행습관이 거칠지 않은 40~50대 남성들의 경우 이 곳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또 차주가 몇 번이나 바뀌지 않은 1인 소유도 가장 인기입니다.

비싼 물건이기 때문에 이쪽 방면에서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꼭 잘 봐주세요.시승하러 가기 전 주부의 중고차 할부 서류 작업 시간이 좀 걸린다며 서류를 작성하고 접수를 먼저 하려고 했는데 손수 준비를 해 주셔서 너무 편했어요.워낙 크게 운영되다 보니 절차가 규모적으로 진행되었어요.접수를 하자마자 시승을 하러 나갔는데 같이 간 지인은 뒤에 타고 제가 앞에 탔는데 뒷좌석도 아주 편하다고 했어요.저는 시트나 내부 상태를 자세히 보는데 새 것도 아닌데 되게 관리가 잘 됐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누군가가 타고 다닌다면 어딘가 문제가 있을 것 같고 안팎이 더럽다고 판단했지만 실제로 보면 전혀 그렇지 않았고 새로운 것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것들도 너무나 많다는 것을 이번 경험을 통해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이쪽 업계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과 편견을 바꿔보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벌써 3주나 지났는데 장거리 주행도 하고 드라이브도 많이 했는데 무사히 달릴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출고 후에도 담당 딜러가 잘 챙겨줘서 대만족이었다.

단순히 판매하려는 것이 아니라 그 후에도 고객 유지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았어요.

사고없이 열심히 타다가 팔게 되는 날이 오면 다시 한 번 이쪽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싶은데 저처럼 주부의 중고차 할부차 알목이라 어떻게 어디서 해야 할지 전혀 모르고 모른다고 하시면 꽤 합리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친절한 이 매장에서 상담받기를 추천드립니다 깔끔한 정보를 오픈하는 곳이라 정말 믿음직스럽습니다

다수의 방송 출연 및 언론에 보도된 ‘양심딜러’의 중고차 브라더스 가입 사연을 남기면 자동으로 등업됩니다.

~ cafe.naver.com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풍전로 53479호 안산오토돔

#주부중고차할부 #중고차브라더스

해당 포스팅은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