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고혈압 증상은 눈에 띄는 것이군 그만큼 예고 없이 우리의 건강을 조용히 극복하며 위협합니다.

관상동맥질환과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각종 합병증을 일으키고 혈압을 측정할 때까지 뚜렷한 증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보통 정상 혈압은 12080 정도이나 고혈압의 경우 기본 14090 정도로 혈압이 높은 편으로 유지됩니다.

운동을 하여 심박수가 심해지는 경우 혈압이 높게 나오는 것을 제외하고 안정된 상태의 혈압이 높게 나오는 경우 고혈압으로 진단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혈관도 좁아져 음식을 짜게 먹거나 술, 담배 등 고혈압을 유발하는 요인이 있습니다.

두 달 전에 부모님 건강검진 결과를 받았어요.아버지께서 혈압이 15090이시고 고혈압 증상이 나타나셨어요.혈압 관리를 하지 않으면 나이도 있기 때문에 합병증으로 더 고생할 수 있다고 의사가 말했습니다.

일단 심각한 정도는 아니니까 계속 관리하면 괜찮을 거라고 하더군요 일단 관리하는 데까지 꾸준히 해보고 6개월 후에 다시 검진을 받기로 했습니다본인은 괜찮다면서 병원에서 처방받은 혈압약도 잘 안 먹는대요지금부터라도 식단에 조심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식단은 거의 저염식으로 바꾸었습니다.

어머니도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미리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기로 했다면서 습관을 하나씩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노력하는 부모님을 보면서 응원을 하게 되면서 제 생활습관도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좀 더 혈압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영양제를 알아보았는데요, 동생의 추천으로 길트늄, 릴트늄, 치로우 세 가지 상품을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길토늄)혈압 및 당뇨 에 좋은 길트늄 흰강낭콩이 주성분입니다 흰강낭콩은 세계적인 슈퍼곡물로 알려진 식품이기도 하지만 흰강낭콩에 들어있는 파세올라민, 사포닌, 레시틴 성분으로 인해 혈액순환을 도와 항염작용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흰강낭콩에 있는 레시틴 성분이 혈관에 얽힌 나쁜 콜레스테롤, 기름덩어리 등 노폐물을 녹여 몸 밖으로 배출합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심혈관이 막히는 순환기 질환, 고혈압, 뇌졸중 등에 좋고 체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항염 작용을 하여 체내에 쌓이는 염증을 배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간에 있는 지방대사를 조절하여 중성지방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관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혈압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꾸준히 먹어야 합니다.

(릴트늄)릴트늄이 두 번째로 소개하는 제품인데 고혈압 영양제 중에서도 혈액순환 및 항암효과가 탁월합니다.

혈액순환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전신에 산소를 공급하여 체내에서 배출되지 않는 이산화탄소와 활성산소,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주요성분은 우라질로추출물과 인삼추출물입니다.

우라질로는 한국말로 참나무라는 뜻인데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산화 작용으로 항암효과를 발휘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인삼 추출물이 두 번째 주성분입니다.

인삼은 기력회복을 위해서도 많이 먹으며 전세계적으로 그 효능을 인정받아 어디서나 사랑받는 보양식품입니다.

고혈압 증상을 보이는 쥐에게 인삼 추출물을 투여하여 지켜본 결과 혈압을 정상혈압으로 낮춘 효과가 있다는 것을 연구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혈류량을 개선하고 혈압을 정상화시켜 혈관 수축능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인삼에는 사포닌이라고 하는 성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길트늄 흰강낭콩추출물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체내의 나쁜 물질을 흡착하여 독성을 떨어뜨리는 역할을 하며 해독작용과 함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지방세포를 줄이고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데 효과적으로 당뇨병, 고혈압과 같은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치로)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영양 제는 바로 치로우입니다.

혈액순환을 좋게하는 영양제입니다.

낫토 키나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낫도는 세계 5대 건강식품과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식품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방면으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고혈압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콩을 삶아 발효시키는 과정을 거쳐 효소가 만들어지는데, 이것을 낫토키나제라고 합니다.

평소에 낫토 먹을 때 섞어서 보면 하얀 점액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얀 점액 중에도 낫도키나제 효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요 비타민 B군과 항산화효소를 함유하고 혈관을 막는 혈전을 용해하고 혈액의 흐름을 안정시켜 혈압을 낮추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이런 영양 성분을 얻기 위해서는 치로우 하나로 충분합니다.

보통 6개월 이상 계속해서 복용을 권장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제품을 함께 마신 이유는 모두 같은 효과가 있는 영양제가 아닙니다.

따라서여러가지효능을부분적으로집중관리하여세가지제품을함께먹으면상호작용이이루어져더빨리시너지효과를낼수있다고합니다.

그래서 3가지 상품을 식후에 꼭 먹으라고 말씀 드렸어요.겨우 6개월 정도 지나서 지난 주에 검진을 다시 받았어요.어제 결과를 받았어요.

혈압은 13080으로 정상 범위 가까이 내려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아빠도 엄마도 저도 너무 기뻐서 파티라도 해야 될 것 같은 거예요제품을 마시면서 효과를 본 적도 있었지만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면서 관리한 덕분에 보다 빠르게 효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고혈압 증세에 효험결과적인 길트 알루미늄, 루토니 다음 지 로우의 3개의 영양제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 지고 돕겠다고 생각합니다늦었다고 생각하고 모든 걸 포기하면 정말 늦어요.건강한 생활습관과 함께 건강을 잃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