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이 키 과거 아나운서 시절 보톡스 성형전 .

>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전현무씨!
유재석과 박명수를 재치고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대상을 차지했는데요.요즘 인기절정인 예능프로그램 에서큰 활약을 하며 여러 활동을 진행해나가고 있습니다.

대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에 대한 기대가 더 크죠~그래서 오늘은 전현무 나이 키 과거 아나운서 시절사진들과보톡스를 맞는다며 성형고백을 했으니 전사진들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전현무씨는 2003년부터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지상파 3사에서 시험을 치루기 시작했는데요!
2년동안 낙방을 하면서 좌절하다가2003년 말 조선일보에 공채 입사하게 되면서수습 기자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면서 YTN에서 제 8기 공채로 합격해2년간 뉴스 앵커자리를 지켰죠~

>

이 사진을 보고 정말 내가 아는 사람이 맞나 싶더라구요!
ㅎㅎㅎㅎ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더니저 모습속에서는 까불까불의 개구장이 모습이전혀보이지 않아 뭔가 어색하기도 하네요.

>

이렇게 진지하면서도 신뢰도 있는 아나운서를 하던 그는마침내 2006년 KBS에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는데요!
이내 대구에서 지방근무를 하다가서울 본사로 돌아와 주로 연예 오락 프로그램의MC로 큰 활약을 했죠!
여기서 부터 그의 끼와 재능을 빛을 발한거 같아요 ㅎㅎ

>

???누구세요???ㅎㅎ

>

전현무씨는 명덕외고를 나오고연세대에서 영문학과 사회학에서 학사를 딸 정도로공부를 잘했다고 하는데요!
물론 지금도 뛰어난 영어실력을 자랑하지만지금의 이미지에서는 의외의 모습이기도 하죠 ㅎㅎ

>

전현무씨는 KBS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예능에 적합한 면모를 보이면서프리랜서를 선언했는데요!
당시 많은 아나운서들이 프리랜서를 선언했지만잘됨과 망함의 차이가 참 커서 걱정이 많이 됐었죠.하지만 그는 프리랜서 선언이후 연봉이 3~5배까지 늘어연봉이 무려 30~40억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사람일은 모르는거 같아요!

>

키도 크지 않고 외모도 조각과 같지는 않지만어딘가 친근해보이고 스마트해보이는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
지금은 아나운서보다는 예능인으로 불리는전현무씨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

>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