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츠 말랑슈즈 걸음마신발 득템! ..

꽤 빠르겠지만 성급한 엄마는 벌써 빅보스의 걸음마를 준비했어요.돌진물이라도 많이 한다던데.. 난 너무 빨리 준비한거 같은데 너무 예뻐서 참을수가 없었어!

>

엘츠말랑 슈즈, 걷기화, 보행화 등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박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

>

사이즈M,L2종류입니다!
M은 115mm(약 6개월~12개월) L은 125mm(약 12개월~18개월) 나는 고민 끝에 L로 했어!
보행기를 탈 때 신기에는 M 사이즈가 좋을 것 같지만 돌멩이 걸음마 때 신으면 더 편리할 것 같아서 L 사이즈를 선택했습니다!
​​​​​

>

>

디자인도 여러가지가 있어!
지금 생각해보니 나는 좀 돌 사진을 노리고 디자인과 사이즈를 선택한것 같아.원피스와 함께 신으면 너무 예쁘죠?후후

>

앞부분이 조금 넓어 보이지만 아기들이 발가락을 자유롭게 움직여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해요!

>

신발 같은 양말, 양말 같은 신발, 실내외 겸용으로 신을 수 있다고 합니다!
키즈카페나 어린이집에서도 유용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

>

밑창에는 TPE 무독성 고무를 사용해 아토피와 민감한 아기도 괜찮다고 합니다!
수분 흡수가 적고 세균 번식의 위험성도 낮다고 합니다!

>

미끄럼방지가 되어 물기가 많은 곳, 미끄럼방지에 씻어도 넘어질 염려가 없다고 하네요~ 또한 땀을 흘릴 수 있는 통기공도 있어 여름철에는 아쿠아 슈즈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TPE가 뭐냐고 하는데, 친환경 소재로 복원력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재질로 바닥과 밀착력이 매우 높아 미끄럼 방지 기능이 거의 없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엘츠마란 슈즈의 세탁 방법은 손빨래를 권장합니다만, 세탁기를 사용하는 경우는 세탁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건조할 때는 건조기보다 자연건조가 좋대요.또한 염소와 표백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양말+구두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일석일조로 매우 편할 것 같아요!
아이가 있으면 조심해야 할 것도 많다던데 한번 해결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신발 자체가 유연하고 착용감도 좋고 아기도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

>

유아기에 딱딱하고 무거운 신발을 신으면 걸음걸이와 발 모양에 차질이 생기거나, 키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저는 이번에 알았지만 이런 사실을 미리 알았으면 좋겠어요.​​​​​​

>

보행기 타기 및 걸음마를 시작할 때 아기 발 보호는 물론 미끄럼 방지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아기 안전에도 좋을 것 같고 디자인도 너무 귀여워서 빨리 빅보스에도 신어보고 싶어요!
​​​​

>

본 포스팅은 아가방앤컴퍼니에서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하였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