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dn8 파인드라이브 BF700G 네비게이션 매립 순정 모니터 그대로 사용하기 ­

>

안녕하세요.경남 창원 마산 순정옵션개조 전문업체 튠플러스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작업은 현대 쏘나타dn8 차량의 파인드라이브 BF700G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입니다.

순정 모니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네비 기능까지 추가 할 수 있다는 사실!
!
오늘은 순정 모니터 옵션이 있는 차량에 사제 네비게이션을 매립하는 작업을 소개해드릴까해요!
궁금하신 분들 얼른 작업 내용 확인하고 가세요^^

>

작업소개 시작하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 BF700G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을 위해 입고된 쏘나타dn8 차량입니다.

>

DN8 차량에는 순정 모니터나 오디오가 적용된 차량이 있는데요.8인치 모니터가 적용된 차량입니다.

여기에 순정 네비게이션을 장착안하셨기에..!

>

이렇게 거치형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계셨는데요.순정 모니터의 장점을 그대로 살리는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이 있다는 사실!
!
그 작업을 받기 위해 저희 튠플러스를 찾아주셨답니다^^

>

순정의 모습 그대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입니다.

순정 LCD와 리모컨, 후방카메라까지 모두 순정 기능을 유지 할 수 있으며 완벽한 일체감까지 자랑합니다.

블루투스 테더링을 통해 네비게이션이 켜짐과 동시에 스마트헨드­폰과 연결되구요.스마트헨드­폰과 연동하여 실시간 교통 정보 반영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까지 쉽고 간편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SD카드를 끼우고 뺄 필요 없이 자동 업데이트까지!
정말 대단하죠?

>

시장 점유율 1위 지도 아틀란5가 적용되어 쉽고 편하게 네비게이션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DMB도 이용가능하며 기존 DMB보다 12배 뛰어난 선명한 고화질 HD DMB를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순정 후방카메라도 그대로 사용 가합니다.

셋업 버튼을 눌러 편하게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순정 모니터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네비게이션 기능도 사용할 수 있는 매립 작업 원하시나요?그렇다면 저희 튠플러스로 문의주세요^^​이상으로 현대 쏘나타 dn8 차량의 파인드라이브 BF700G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