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외활동 추천〕 ,명상캠프 .

>

​이제 곧 여름방학이 다가오는데요.많은 대학생들이 스펙을 쌓기 위해토익과 자격증, 높은 학점을 위해 공부를 하기도 하고 경험을 쌓기 위해 다양한 대외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취업 경쟁만을 위한 스펙을 쌓는 것이중요해진 동시에 자기성찰, 내면 성장 등과 같이자신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기에 대한 확신과 어느 조건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강한 멘탈이 있을 때 내가 얻은 스펙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스펙을 가졌지만 마음이 힘들고 멘탈이 약해서 중요한 순간에 실력 발휘를 못하게 된다면 무용지물이 되잖아요.

​ 멘탈도 스펙이 되기위해 꼭 필요한멘탈강화 대외활동이 있다고 하는데요.바로 ‘대학생 명상 캠프’입니다.

​대학생 명상 캠프는 16년간 쌓인 노하우로 전국 6000명의 대학생들의 삶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캠프를 다녀온 사람들은스트레스 해소, 마음의 평온내면의 성장, 미래에 대한 확신 등에 있어 전반적인 자신의 삶에서도긍정적인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입학과 동시에 취업 준비를 해야 되는 사회구조 속 자기성찰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데요.명상을 통해 자기를 돌아볼 수 있다면정말 많은 도움을 주겠죠?​그럼 대학생 명상 캠프에 대해 알아볼까요?​Q 대학생 명상 캠프란?​

>

명상을 통해 나를 돌아봄으로써내 안에 있는 잠재력을 깨우고,마음의 힘을 키워주는 곳입니다.

그 마음의 힘으로 어떠한 일에도흔들리지 않는 멘탈로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Q. 신청 방법

>

대학생 명상 캠프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 가능합니다!
25세 이하만 참가가 가능하다고 하니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http://www.meditationuniv.org/?utm_source=naver&utm_medium=blog&utm_content=200606&utm_campaign=univmaum_blog​Q. 캠프 일정​1차: 8월 1일(토)~4일(화)2차: 8월 10일~8월 13일(목) 각 차수의 캠프 후 연장 캠프도 있답니다.

연장 캠프 일정은 1차: 8월 4일(화)~8월 8일(토)2차: 8월 13일(목)~8월 17일(월)로 진행이 됩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연장 신청을 많이 하는데요.연장을 하면서 명상을 더 집중적으로 하고 자신을 더 깊이 있게 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나에 대해 알아가면서힘들었던 마음들을 해결하며,삶의 방향성을 찾을 수 있는 힘까지 길러진다고 합니다.

​명상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운동도 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진행됩니다.

명상을 통해 가벼워진 마음으로모두 함께하니 더 즐겁고 신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Q. 프로그램​명상 전문가의 멘탈 강의

>

​명상 전문가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결심한 대로 행동하는 방법, 현명한 선택을 하는 법, 자신 있는 대학생활을 위한 멘탈 강화에 대한 강의로​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질적으로 행동으로 할 수 있는 마음의 원리까지 설명해 주셔서정말 유익한 시간입니다.

사실 좋은 정보들을 알아도실천이 안돼서 힘든데그 이유를 마음의 원리로 명쾌하게 설명을 해주니까 대학생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명상시간​명상 전문가와 함께 나에 대해 깊이 돌아보고 마음을 비우며 스스로 깨달음을 얻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살면서 자신을 돌아볼 기회도 없고,그 방법조차 몰랐는데 그 방법을 알려주니까 신기해하면서자신을 더 객관적으로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명상 전문가의 1:1 멘토링​1:1 맞춤형 멘토링으로 자신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나궁금한 부분을 명상 전문가가이야기를 들어주고,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그 방법을 제시해 주어 정말 쉽게 해결할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모른다고 생각했던 것들이자연스레 명상을 통해 알게 되고,해결되는 게 신기하다고 하는 친구들이 많았어요.​마음 나누기

>

​나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진심으로 들어주고공감 받는 시간입니다.

진심으로 들어주려는 사람들이 있어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히 꺼내고,함께 나누니 다들 한결 편안해 보이더라고요.​​Q. 명사특강

>

의사, 교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인생을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지혜와 꿀팁을 알려주어서정말 유익하고, 스스로에 대해서도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Q. 레크레이션&댄스타임&바디 트레이닝

>

​명상을 통해 스스로 가지고 있던마음의 문제들이 해결되니 마음이 엄청 가벼워졌는데댄스 타임과 바디 트레이닝을 통해 몸도 가벼워지니까정말 힐링 되는 시간입니다.

​​Q. 정성이 가득한 간식타임.

>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최고의 재료들로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간식 타임!
실제로 참가자가 ‘이렇게 음식을 만들면 남는 게 있어요?’라고 물어볼 정도로 정성 가득한 간식들을 만든답니다.

​Q. 위생관리​

>

​손소독, 마스크, 소금 가글, 훈증 소독 등위생관리가 정말 철저하고 캠프에서꼼꼼히 신경 쓰니 더 안심하고 캠프에 참가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번 8월 캠프에는 참가자 전원이 코로나 검사를 받고, 참가할 수 있으니, 위생관리가 철저한 캠프가 될 것 같아요.참가자들이 ‘여기보다 안전한 캠프가 있을까?’ 라고 할 정도로 철저한 위생관리로 캠프가 진행됩니다.

​나에 대해 알아가고, 강한 멘탈을 관리하는 법까지배우며 철저한 위생관리까지 한다니!
​이번 여름방학, 대학생 명상 캠프로 뜻깊은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참가비, 일정, 자주 묻는 FAQ, 안내 등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