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어린이 개인레슨 /축구/농구/인라인/경희아이레포츠 (1분 포스팅) ­

안녕하세요!
아이짱 입니다.

오늘은 여러 스포츠 수업중 개인레슨의 장,단점을짧게 1분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성동구에서는 유일하게 실내외 축구장을 다른 누구와도공유하지 않으며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는 체육교실 입니다.

]​​ 최근 코로나로 많은 인원이 모이는것을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만큼 최근에는 1대1 개인레슨, 또는 1대2 형제 레슨이 많습니다.

>

목적도 다양합니다.

​아이성향, 다이어트, 단일종목 향상, 체력관리, 팀소속대비 등등 정말 다양합니다.

.​최근에는 다같이 다시(코로나19)모이기 직전 조금이라도 향상된 실력을 갖추기 위해서!
또는 팀에 들어가기 위해서 개인레슨을 많이 찾고 계십니다.

사실 개인레슨은 과거 중학생, 고등학생 위주로 수행평가나 실기시험을 위해 개인레슨을 하고 계셨지요.​그런데 개인레슨 받는 친구들은 학업성취도가 상위5%이내의 친구들이 많았고 실기로 인한 성적 마이너스를 극복하기 위한 경우가 대다수 였습니다.

>

​그러나 지금은 PT를 받듯 일회성!
4회!
8회등 단기속성으로 레슨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장점] 아무래도 10명씩 팀을 이루는 친구들보다 개인적으로 기술을 배우다 보니 단위시간당 그 효과는 상당합니다.

​단점] 반면 교육비는 다소 비싼 편이지요. 부담도 되고ㅜㅜ​장점] 반대로는 단기간에 동일 한 수준으로 올릴 수 있어 실제로 실령향상을 위해서는 개인레슨이 더 저렴합니다.

또한 단축된 시간은 벌 수 있지요!
​그래서 단기 개인레슨을 많이 받으시는듯 합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개인레슨은 왜그리 비싸요?” 하십니다.

그런데 잘 살펴본다면…​아이들은 아이들만의 정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정서(팀)속에서 동일한 교육은 동기부여가 잘 되어 있는 친구들에게만 효과가 크게 작용 합니다.

반면에 못따라가는 친구들도 있죠!

>

​지도자가 모든 아이들의 정서를 감당하기는 왠만한 수준이 아니면 아이들이 일관된 지도자로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래서 한명,한명의 정서를 집중하여 소통하는것은 굉장히 큰 교육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개인레슨이 좋은것은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이죠!
​또한 지도자로써 구룹과 동일한 매출을 얻기 위한 방법일수도 있답니다.

당연하겠죠…

아이들 교육에 있어서 그룹과 개인레슨은 양면의 동전처럼 목적은 동일하지만 결과는 다르게 얻어집니다.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면…단점부터!
​단점​1. 교육비가 비싸다.

2. 그룹기술을 배우기는 어렵다.

3. 그룹에서만 배울 수 있는 이타심과 협동능력 습득이 제한적이다​장점​1. 같은 수준을 올리기에 시간을 많이 단축시킬 수 있다.

2. 교육스케줄을 잡기 수월하다.

3. 내 수준에 딱 맞는 지도가 가능하다.

4. 같은 시간내에 반복숙달이 가능하다.

5. 코로나 19에 대한 걱정이 덜하다.

​정도로 정리 할 수 있겠네요.​자녀들에게 가장 필요로하고 적합한 운동이 무엇인지 가장 잘 알고 있으신 분은 바로 부모님입니다.

​올바른 판단으로 가장 효과적인 교육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하루빨리 친구들과의 다같이 모여 뛰어놀 수 있는 시간이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개인레슨 상담]02 2281 4178010 3380 3990​[카카오채널을 통한 개인정보 보호 상담]http://pf.kakao.com/_jfHTT​

>

[성동구유아축구][행당동축구교실][금호동유아축구][동산초등학교][응봉초등학교][유아축구][금호초등학교][옥수초등학교][청구초등학교][초등축구교실][초등축구][남산타운축구교실][배수지인라인][축구레슨][축구클럽][성동구축구교실][유아축구교실][kf94][kf80][체육관방역][옥정초등학교으][금호동축구교실]​#유아축구 #초등축구 #축구장 #성동구축구장#금호동축구교실 #동산초등학교 #금호초등학교#벽산아파트 #행당동유아축구 #응봉동유아축구#축구교실 #축구레슨 #유아체육 #하늘축구장#삼성아파트 #행당대림 #대림강변#응봉공원 #벽산상가 #한살림 #벽산사우나#개인레슨 #축구개인레슨 #어린이축구레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