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새로운 레이스카 ‘720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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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Laren Motorsport는 새로운 “720S GT3 EVO”를 선보였습니다.

720S GT3 Evo는 국제 GT3 레이싱에서 놀라운 성능으로 주목받은 720S의 성공을 기반으로 2023년 시즌과 그 이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우선 이 모델은 2023년 시즌 승인을 받게 됩니다.

720S GT3 Evo는 또 다른 맥라렌 레이스카인 720S GT3가 처음으로 출전한 GT3 레이싱의 성과와 기술적 노하우, 그리고 레이싱 팀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최근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1위를 차지한 신형 아투라 GT4를 비롯한 720S GT3 EVO는 고객과 모든 수준의 레이서들과 함께 GT 레이서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720S GT3 Evo가 이전 모델과 차별화되는 점은 쉽게 제거하고 교체할 수 있는 퀵 릴리스 패스너가 있는 스플리터 및 전면 범퍼를 포함한 몇 가지 주요 차체 패널입니다.

전체적인 균형을 개선하고 도로에서 일관된 성능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전체 다운포스를 증가시키기 위해 공기역학도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보닛의 거니는 차체의 균형을 잡고 냉각 성능을 향상시키며, 재배치된 보조 헤드라이트는 긴 야간 레이스 동안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리어 윙 파일론 유닛은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리어 윙 거니는 전체 균형을 깨뜨리지 않고 다운포스를 증가시키기 위해 더 높게 위치합니다.

720S GT3 Evo의 서스펜션도 대폭 개선됐다.

핵심 기능은 고주파 피스톤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새로운 TTX40 Öhlins 4방향 조절식 샥입니다.

전면 및 상단 위시 본도 변경되었습니다.

전면 섹션에는 처짐을 증가시키는 클레비스를 포함하여 향상된 타이어 관리 옵션이 있으며 후면 섹션에는 직립 위치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선된 형상이 있습니다.


지지대도 재설계되었습니다.

전면에는 전체 시스템에 장치별 볼트 온 브레이크와 경주 중 빠른 변환을 위한 내장형 트랙 로드 클레비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타이어 관리 지오메트리 옵션을 추가하기 위해 리어 업라이트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720S GT3 Evo의 브레이크는 닫힌 페이스벨을 사용하여 디스크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720S GT3 Evo는 지금 주문할 수 있으며 720S GT3 모델을 보유한 소유자와 레이스 팀은 레거시 허브 장치를 사용하는 옵션 또는 전체 업라이트 마운트를 포함한 전체 업데이트 키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cLaren Automotive의 모터스포츠 이사인 Ian Morgan은 “McLaren 720S GT3는 4년 전 GT3 경주에서 경이적인 데뷔를 했으며 걸프 12시간 경주에서 오랫동안 선두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수많은 레이스 우승과 챔피언십을 달성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작년 아시아 르망 시리즈, IMSA 웨더테크 스포츠카 챔피언십, GT 월드 챌린지 유럽에서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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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이어 “2023년에는 시즌 시작부터 데이토나 24시간 시상대에 있었다.

그동안 우리는 고객 레이싱 팀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성능과 유용성을 모두 개선하기 위해 많은 제안을 Evo 패키지에 통합했습니다.

이를 통해 McLaren 720S GT3 Evo는 앞으로도 GT3 경주에서 선두를 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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