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가방 추천 기능성 남자백팩 에버키 EKP133B

필자가 워낙 다양한 디바이스들을 다루다 보니 가방도 늘 신경써서 고르게 된다.

평소 가볍게 출퇴근길에 사용하는 백팩도 그렇고,여행길에 사용하는 남자백팩 역시 수납공간과 기능성을 따지게 된다.

특히 에버키 EKP133B는 엄청난 수납공간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여행다닐때 사용하기 정말 좋은 노트북가방 같았다.

>

에버키는 남자백팩 중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투미나 샘소나이트와 같은 해외 수입 브랜드 가방과 경쟁하는 제품이다.

생산시설 역시 투미 만드는 제조 공장에서 진행되고 있어 품질 및 내구성이 투미와 동일함에도기능성과 수납성 그리고 안정성을 보유한 남자백팩.​

에버키 라인업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

보호 파우치 안에 멋스런 모습을 감추고 있었던 에버키 Concept2 EKP133B 17.3인치 남자백팩.17.3인치 대형 노트북까지 수납 가능한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

디자인도 깔끔하다.

디자인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건 마감상태.역시 프리미엄 남자백팩 답게 상당히 마감상태가 뛰어나다.

>

푹신해 보이는 어깨끈과 등받이 쿠션이 짐을 많이 담아도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

매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푹신함을 느낄 수 있는데 나일론 쉘 원단을 사용해서기본적인 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백팩에 물이 닿아도 흡수를 방지하고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재질.​

>

17.3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정도로 큰 백팩이다 보니허리부분도 푹신하게 받혀 줄 쿠션이 넉넉하게 들어 있다.

특히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때 사용하기도 정말 좋아 보이는 구조.​

>

어깨끈 부터 여기 저기 편의기능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다.

>

등 안쪽에는 네임택이 기본으로 들어 있다.

>

특히 에버키 EKP133B는 넉넉한 수납공간을 찾는 사람들에게 딱이다.

가방 앞 뒤 옆 어디 할 것 없이 수납공간이 가득하다.

사이드 포켓은 물병이나 우산등을 담아두기 편하고,가방 외부쪽 수납공간은 RFID 보호 포켓을 내장해 최근 유행하는 디지털 소매치기도 방지할 수 있다.

>

여기 저기 숨겨진 포켓들이 많아 여행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은 남자백팩.​

>

멋진 에버키 레인커버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

본격적으로 가방 내부를 살펴볼 시간.지퍼가 정말 부드럽게 잘 열린다.

기분좋은 드르륵.​

>

외부 포켓은 위에서 설명했듯이 RFID 보호 기능이 있는 포켓이 위치하고 있으며 수납 공간도 마치 지갑 내부처럼구분이 되어 있어 짐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

매쉬망으로 되어 있어 내부 물품을 확인하기도 편리하다.

명함을 두고 사용해도 좋을것 같은 포켓.​

>

펜꽂이도 있고 정말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다양한 디바이스나 짐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에게안성맞춤인 남자백팩. 괜히 17.3인치 급 노트북가방이 아니다.

>

여기 저기 숨겨져 있는 공간들.​

>

중간 부분은 의류나 책 등 부피가 있는 물건들을 담아 다니기도 좋을것 같다.

>

게다가 가방 상단에는 선글라스나 안경을 보관할 수 있는 하드케이스가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별도로 안경케이스가 없어도 가방 자체에서 보호할 수 있는 수납공간.​

>

그리고 등쪽에 있는 공간.노트북가방의 핵심인 노트북을 보호하는 공간이다.

요즘 노트북 외에도 태블릿 한대씩 가지고 다니다 보니 별도로 태블릿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하나 더 있었다.

보호 수준도 노트북과 동일한 수준.​

>

그리고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에버키 EKP133B는 17.3인치급 노트북까지 보관이 가능해 대부분의 노트북과 모두 호환된다.

>

지퍼와 지퍼 사이는 홈이 있어 자물쇠로 한번 더 안전하게 지퍼를 잠글수도 있다.

지퍼에도 에버키 로고가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

다양한 수납공간 만큼 무게가 무거워질 수 있어 무게분배에도 신경을 많이 섰다.

어깨 보조끈이나 가방이 쳐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버클 등 착용감도 많이 고민한 흔적이 보인다.

역시.. 프리미엄급 남자백팩은 다른것 같다.

에버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하고 있는 EKP133B 제품 상세 설명 영상.필자가 소개한것 보다 자세하게 사용방법이 나와있다.

>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엄청난 수납공간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남자백팩 에버키 EKP133B.그래선지 뭔가 디자인도 남성적으로 느껴진다.

>

등쪽의 에버키 로고는 야간 착용시 불빛에 반사되는 재질이라 야간 보행시에도 안전하게 다닐 수 있을것 같다.

>

최근에 출시한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15.6인치 형.당연히 문제 없이 에버키 EKP133B에 보관이 가능하다.

비싼 노트북인 만큼 보호가 확실한 노트북가방을 이용하는게 안심이 된다.

>

아내가 서피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내부에 태블릿 보관 포켓이 있어 서피스도 함께 보관이 가능했다.

평소에는 서피스 1대에 보조배터리, 케이블류 정도만 넣고 다니다여행때 다량의 짐을 넣고 다니면 좋을것 같았다.

평소 출근때 사용하는 짐들은… 공간이 남아돈다.

중간칸은 열 필요도 없이 수납이 끝난다.

여행때는 여기서 각종 충전기와 액션캠, 짐벌이 추가되는데 가운데 가방에 넣고 다니면 여행짐도 한방에 끝날것 같다.

>

실제 착용샷. 필자가 키 180cm에 0.1t 정도의 덩치다 보니 가방이 꽤 크게 느껴졌음에도 실제로 매고 나니크게 어색하지 않다.

짐이 많지 않아 가볍게 걸치는 느낌으로 가방을 착용했음에도 상당히 편안하게 느껴졌다.

전반적인 착용 모습.디자인이 캐쥬얼룩은 물론 비즈니스룩에도 잘 어울리는것 같다.

특히 EKP133B는 수납공간이 많아 주로 여행때 제값을 톡톡히 할 것 같다.

>

안내책자와 제품 상세 소개를 위한 책자가 들어 있어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절함도 갖추고 있다.

>

수납공간이 워낙 많다 보니 책자를 한번 훝어봐야 할 정도다.

기본적인 방수 기능에 편안한 소프트폼과 다양한 편의 공간에 17.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되는 넉넉한 공간.RFID 보호를 위한 전용 포켓에 코너프로텍션이나 히든포켓등 정말 남자백팩이 가질 수 있는 모든 기능이 들어간것 같다.

그렇다 보니 노트북가방 기본 크기나 무게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실제 착용감은 그리 무겁게 느껴지지 않도록다양한 무게배분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어 역시 프리미엄 남자백팩은 다르구나 느꼈다.

정말.. 잘만든것 같다.

필자가 소개한 EKP133B 17.3인치 노트북가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

​#에버키 #남자백팩 #노트북가방 #17인치급노트북가방 #에버키백팩 #EKP133B #노트북백팩 #여행용백팩#노트북파우치 #여행가방 #출장가방 #비즈니스가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