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마사지기 홈케어 LED마스크 피부관리기 선택시 주의사항 ­

고주파마사지기 홈케어 LED마스크 피부관리기 선택시 주의사항​

>

​코로나로 인해 홈케어 장비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홈케어 가능한 장비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갈바닉저주파마사지기고주파마사지기LED마스크그외 병원에서 사용하는울쎄라써마지 등 다양합니다.

>

​요즘은 무선 제품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무선 제품은 아쉽게도 출력(6와트 이하)성능이 다소 아쉬운 제품이 많습니다.

대부분 1달 정도 사용하다가 효과로 인해사용을 중단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피부관리실에서 사용하는고주파마사지기는 어떨까요?과거, 피부샵에서는100% 모노폴라 고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했습니다.

등에 플레이트를 붙이고, 절연된 도자(핸드피스)를 사용했습니다.

​간혹, 스파킹이 일어나기도 했지만,능숙한 원장님이시라면 1년 1~2회 정도 외에는발생 빈도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그럼에도 스파크에 대한 위험은 사실상 두려움이었습니다.

그만큼 효과도 좋았지 않아요?그때는 선택이 모노폴라가 전부였습니다.

>

아직까지 중국, 일본, 한국에서는 모노폴라 고주파마사지기를 선호하시는 분이많습니다.

익숙한 장비이고, 크게 변화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고주파 성능도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이폴라 고주파마사지기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이유는 편리함도 이유이기도 하지만(스파크가 없고, 플레이트가 필요없다는 장점)효과가 빠르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

​과거 모노폴라 타입은 고주파마사지 + 원장님 마사지(림프절 마사지)= 완전체였습니다.

​20년 전에는고주파마사지기(650만원) + 석션기(650만원)오픈하셨던 분들도 있을거에요^^피부관리실 오픈하려면 1,300만이 필요했습니다.

원가로 보면, 200만원 정도 수준인데요(모두 유통비 ㅠㅠ)​

>

​그래도 석션이 선호된 이유는과거 원장님의 경우, 하루 8분 이상 전신 받고 나면손목이 아파 더 이상 힘든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런데,석션기가 있으면 손으로 하는 것보다보다 효과적이면서보다 깊숙히 근육층까지 띁어낼 수 있으니(원장님 표현입니다^^)(지방 결절을 분해한다는 의미이겠죠)보다 많은 손님과 원장님 손목을 보호하는 비용이었습니다.

>

​그런데 요즘은 원장님 손길을 못 사용하다보니,고주파마사지기로만 집에서 관리하면지방이 녹았다, 굳었다만 반복하게됩니다.

즉, 림프절 순환을 통해 에너지원으로 배출시켜줘야하는데요. 그 역할을 석션, 정확히 언급하면엔더몰러지(잡았다 놨다하면선 근막운동을 일으킴)기능입니다.

쭉~~~~잡아당기지만은 않는 기능입니다.

​지금은 웃으면서 넘어가지만,과거 피부샵 룸이 많은 곳은모노폴라 고주파를 사용하면 전기세가많이 나왔는데요.모노폴라는 특성상, 전신통전을 하기 때문에투입되는 전력량(소비전력)이 높습니다.

현재는 당연히 이런 비용은 중요하지 않고오직효과만 중요한 시대입니다.

>

​LED마스크 구매자를 분석해보면의외로 남성분들이 많습니다.

주로,아내분께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합니다.

고주파마사지기의 경우 본인이 직접 마사지해야하지만,LED마스크는 그냥 얼굴에 덮기만 하기 때문에 사용이 쉽고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대신 치료 효과도 거의 없다는게 단점입니다 ㅜㅜ남성분 입장에서도 대기업 브랜드이고,그냥 클릭한번으로 사주면 뭔가 해준것 같고…그런 선물입니다^^​

>

​그외,LLLT레이저기울쎄라써마지초음파마사지기(Ultrasonic이 아닌 Cavitation)충격파 등있습니다.

>

​플라즈마도 있는데요.개발비는 낮지만, 효과가 사실 뚜렸이 없습니다.

부작용도 다소 임상에서 많이 보고되고 있네요.​

>

고주파마사지기 홈케어 LED마스크 피부관리기 선택시 주의사항은여러 가지가 있지만잘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방법효과 없는 무선 장비보다는조금 더 자신을 위한 투자로 비싼 장비를 사는 방법 등다양합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많이 알아보고전화해보고,후기도 여러 통로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이그래도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