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에어바운스대여 천안 바른키즈방문체육 ­

2월 방학때 대여하고 싶었던 가정용 에어바운스 대여… 하지만 늦게 알아봐서 예약이 꽉차서 TT 근데 또 코로나… 워…는… #할말없어…

진짜 에어바운스 대여해서 검색하고 나오는 회사에 문의했는데 다 차있더라고요.3월 내내 그냥 꽉 찼어; 포기하고 있었는데 몇 군데는 3주 이내에 취소된게 있으면 연락 달라고 예약을 해놨거든요~ 그러다가~ 한군에서 연락이 온다!
!
취소되면 연락달라고 대기해놨다가 중간에 또 취소된 적은 없는지 다시 문의한 열정의 끝에!
!
!
!
!
!
!
!
!
!
드디어 연락이 왔어요.나의 열정…가정보육의 괴로움을…에어바운스와 함께 나누고 싶었던 나의 마음.. wwwwwwwwwwwwwwwwwwwwww.

행복해!
!

>

​​​

내가 렌탈한 곳은 바른키즈 방문체육이다!
!
카카오톡 플친으로 문의해 주세요. 이곳은 방문체육업체라서 천안아산분만 대여해준다고 합니다.

택배는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른곳은 택배비가 나오지만 여기는 택배비를 내지 않아요 천안 아산분들, 홀리업!
여기예요!
!

>

>

안그래도 방문체육 수업을 알아봤는데 이렇게 주셔서 찍어놨어요!
참고하자!

재미있는 가정용 에어 바운스의 대여, 총 4 종류의 에어 바운스가 있었습니다만, 더 작은 사이즈는 시시할 것 같아서 그건 대여하지 않고 이 물총의 디자인만 기다렸습니다.

wwww

>

>

일단 진짜 커요.그리고 에어 바운스의 종류는 많이 있는데, 이렇게 미끄럼틀은 좋아합니다.

미끄럼틀이 긴 게 러브러브 ww 지아조 마켓 에어바운스도 이런 느낌이라서 사려고 엄청 고민하다가 TT 알람도 켜놓고 신랑도 사도 폰을 뽑을 것 같다고 그랬는데 대여해보고 결정하려고 했죠.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고 결정해요!
​​​​

>

>

>

저는 총 4일 동안 렌탈했지만 3일 렌탈은 4만원이고, 인스타 후기를 쓰면 1일 렌탈은 연장된다고 해서 4일 동안 4만원으로 렌탈했습니다.

어떤 업체든 가격은 다 똑같았어요.3일 기준 4만원!
!
눈뜨자마자 미끄럼틀 켜달래…벌써 오늘이 마지막날이야…내일 눈뜨면 말야…

​​​

>

켜놓으면 TV 다 가려져요.안 놀 때는 이렇게 바람만 빠져나가면 돼요 그냥 전원 버튼만 누르면 이렇게 훅 빠져요이게 하루 종일 켜놓으면 안 되고 2시간 놀고 30분 정도는 휴식을 취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하루종일 켜놔도 시끄럽지;; 켜놓고는 질리니까 꺼놨다고 놀리고 반복했지

나도 가정용 에어바운스를 대여하기 전에 알고 싶었습니다만, 소음은 어느정도인지 바람을 쐬고 빠지는 속도는 어느 정도야!
이만!
!
소음은 제 귀에 진공청소기를 대는 느낌입니다 ^^ 이것도 4일이면 둔해져요.근데 꺼지는 순간!
저희 집이 이렇게 조용했던 것 같아요.층간소음은 잘 모르겠어요. 저희 집은 필로티층이라 아래 집이 없어서.하지만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아랫집에서 쫓아온 적은 없다고 합니다.

그래도 바람 넣는 모터 소리가 꽤 커서 진동이 있을 줄 알고 소파나 밑에 이불 같은 걸 깔아 놓았대요. ​​​​

>

>

>

>

>

>

>

아니, 첫번째가 더 즐겁게 논것 같은 느낌???wwwwwwwwwwwwwwwwww.

>

>

>

>

여기에도 오르고 싶은데 올라갈 수 없는 두 개.

>

>

>

너무 재밌어 하니?재밌을까? 좋아하니까 정말 뿌듯했어요. wwww

나중에 구입한다면 보관도 쉽긴 했어요!
그래서 구입을 할까 고민중입니다.

소음 때문에… 마음을 접었는데 또 잘 노니까 사주고 싶기도 하고?일단은 후일 다시 대여하기로 결정했어요.천안 아산 에어바운스 대여자는 바른키즈 방문체육으로 문의하세요!
벌써 지금은…예약이 꽉 찼는데(TT)혹시 저처럼 취소건이 발생하는 일이 있을지도 몰라!
일단 에어바운스를 빌리면 배송비까지 하면 6만 원 정도 되는데, 그보다는 사는 게 나을 것 같고요.그런 고민하시는 분은 구입해 주세요.wwwww 지금 특가네요 대출이 빠른것 같아서 모두 호류업. https://coupa.ng/btPDro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