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수건 올본타올 우리

이번에 기숙사 보내면서 3가지 컬러로 남자아이가 사용하기 좋게가장 얇은 수건으로 구입해서 보냈는데요.그러고 보니 우리 집 수건은 정말 다양한 컬러에 기념으로 받은 수건도 많고제대로 된 수건이 없네요이번에 사용해본 올본타올 호텔수건으로 조금 더 고급스러운 일상이 되고 있습니다.

​​

>

​우리 집도 고급스러운 호텔수건 사용중입니다.

다양한 컬러중에서 평소 선호하는 3가지로 선택했는데요.​라사호텔 올본타올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컬러별로 구입해서 사용해도 좋고집들이 선물용으로도 괜찮겠습니다.

>

​화이트 / 마블텐 / 알루미늄 3가지 컬러로 만나봤는데요.이렇게 깔끔하 느낌이라니지금까지 기념품 수건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톡톡한 느낌도 그렇고 고급섬유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

>

>

​고급 라사 호텔타올섬유등급이 가장 높은 이지브 코튼을 사용해서부드러운 촉감이 좋고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

>

​센스있는 고리 디자인까지작은것같지만, 고리 하나만 있어도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반으로 접고 접어서 사용하던 타올이제 호텔수건 느낌으로 예쁘게 접어서 보관하면 더욱 좋겠죠.​​호텔수건 접는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

​반 삼각형으로 접어서 완전히 겹쳐서 반으로 접어주세요.​​​

>

​돌돌 말아서 끝쪽을 안쪽으로 접어주면 깔끔하게 호텔수건 접기 완성입니다.

>

>

​고급수건 처음 세탁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처음에는 단독세탁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

>

​이제 우리 집도 고급 호텔수건 사용중입니다.

>

​이제 기념으로 받은 수건말고 부드러운 고급수건 만나보세요.​http://www.towelshop.co.kr/shopinfo/compan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