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울 첫번째 디지털싱글발표했어요♥ 친한동생 배우

 뜻하지 않은 인연으로 친해진 동생이지만 이번에 싱글앨범을 발표해 힘을 보태고 싶어서 홍보를 해봅니다.

) 실제로 보면 너무 착하고 예쁘고 연기도 잘하는 동생이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어요.개인적인 언니 팬으로 들으니까 너무 발랄하고 좋네요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이런 보도자료도 한창 나오고 있고 여러모로 홍보중이니까 왠지 이웃들도 한번 관심을 가져주세요♥

[배우 한여울의 첫 디지털 싱글 발표] 영화, TV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한여울이 첫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그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터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구해줘2 영화 미스 와이프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영화 폭력의 법칙에서는 여주인공 고영지로 활약했고, 최근 드라마 번외수사에서 탐사보도 프로그램 팩트 추적의 서브 작가 역으로 출연해 엉뚱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도 건국 이사라는 이름으로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버로도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선보이고 있는 한여울은 작곡가 ‘로맨틱 코드’와의 인연으로 가수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첫 디지털 싱글 Sweet Baby는 풋풋한 연애감정을 여성의 시각으로 표현한 곡으로 한여울의 달콤한 보이스와 그루비 연주가 어우러져 듣는 이를 매료시킨다.

https:/cEllyyeoul 배우 한여울입니다:D 일취희찬창 중문가적 韩국연员 노력학 习중문중 大대가다 关주아 ❤️ 抖음 ellyyeoul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