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 써보니, 팀뷰어 세션초과의 대안 ­

바야흐로 여름 휴가철입니다.

해외 여행을계획하시는분도 계시고, 집에서 홈캉스를즐기려는분들도 계실텐데요​​

>

​직장의 혹시 모를 비상 상황에 대비해역시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이있는게 좋겠지요?​아무래도 직장 부서내에서 개인이 맡는역할이나 프로젝트 내용이 다르다보니,갑자기 수정 사항이 생기면 휴가중에도 확인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팀뷰어를 사용하죠평가판으로 쓰는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데 팀뷰어의 평가판에는 치명적인단점이 있죠, 혹시 세션초과를 겪어보셨나요? ​​

>

​많은 블로그에서 평가판을 계속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지만,참으로 복잡한 내용입니다.

​혹시 팀뷰어처럼 편리하면서도가격은 더 저렴한 컴퓨터 원격제어프로그램은 없는걸까요?한달 37,500원은 비싸잖아요​​

>

​오늘 소개할 리모트뷰는 팀뷰어의세션 초과로 불편을 겪거나,가격이 부담스러우신분들에게훌륭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

​​

>

​다른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들과 비교할때 리모트뷰가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은 보시는것처럼 관리자가 별도의 프로그램을설치하지않고 원격 제어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

>

​리모트 뷰를 이용하면 워드 문서 작성에서부터 각종 작업까지, 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들과동일한 기능을 크롬같은 브라우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게임 자동사냥 돌릴 때도 엄청 편하더라구요​​

>

​참고로 엔터프라이즈 버전을 사용하면모바일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하답니다.

​해외 여행을 다니다보면 3G로로밍이되거나 LTE가 제대로 안터지는지역이 종종 있는데, 그래픽 모드만조절하시면 원활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

​그래픽 모드를 통해 화질을 낮게하면 3G 환경에서도 원할한 컴퓨터 원격 제어가 가능해요​엔터프라이즈 버전은 14일간 무료체험이가능하니, 팀뷰어의 세션초과로 고생하셨다면리모트 뷰를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

​원격 제어할때 프라이버시가 침해되지않을까 걱정하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나는 휴가중이지만, 회사에서는 누군가가 출근해서 일하기 때문이죠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리모트 뷰 페이지의 환경 설정에서”화면 자동 잠금”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하면 원격 제어 도중에 누군가가내 컴퓨터를 만지거나 화면을훔쳐보는걸 막을 수 있습니다.

​​

>

​그리고 IP 보안도 중요한데요, 허용 IP를등록해놓으면 등록되지않은 사람은리모트 뷰로 내 컴퓨터를 원격 제어할 수 없게됩니다.

​이렇듯 리모트뷰는 팀뷰어와 비교할때, 편의성과 보안면에서 전혀 뒤쳐지지않습니다.

​​

>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가장 저렴한스탠다드가 2,500원밖에 안합니다.

​여기서 모바일 원격제어랑 그룹 관리,보안 기능이 강화된 엔터프라이즈 버전역시 한달에 단돈 5,000원 입니다.

​팀뷰어와 비교할때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팀뷰어 세션초과로 고생하시는분, 저렴한컴퓨터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리모트 뷰를 체험해보시면 어떨까요?​14일간 무료로 모든 기능을 사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

>

마지막으로, 현재 기업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리모트뷰를 약정하시면 금액에 따라최대 아이패드 에어 3세대까지경품이 제공되니 이참에 갈아타보세요!
​​”알서포트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