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소형아파트 북면 중앙아파트 101동(동향) 숲뷰, 리모델링 완료된 집

 천안시 동남구 북면에 위치한 중앙 아파트입니다작고 연식이 좀 있지만 최근에 엘리베이터는 교체되었어요.올 여름에 리모델링이 끝난 아파트에서 집주인이 살려고 인테리어를 했는데 매매로 내놓기로 했어요.현관문과 문은 에드워드 던의 친환경 페인트로 다시 마감했어요.주방 싱크대와 현관의 신발장도 새로운 셈 브랜드로 교체했습니다.

온돌 바닥도 물론 다시 했고, 주방 타일과 화장실 위생 도자기, 타일 등 다 교체했고, 전기 용품도 다 교체했어요.베란다 타일 다시 붙이기도 깔끔합니다.

임대용으로 인테리어한 집이 아닙니다~위치 : 천안시 동남구 북면 상동 아파트명 : 중앙아파트 101동 10층 공급면적 : 68.73㎡ 전용면적 : 47.36㎡ 특징 : 방2, 거실1, 화장실1동(베란다, 거실기준) 리모델링 완료 후 매매 매매가 : 4천만원대(협의가능)

입구쪽은 파벽돌과 원목 으로 마감하여 겨울에도 습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역시 부엌 가스 렌지를 사용할 때 화재의 위험도 적다고 생각됩니다.

가스렌지쪽은 타일로 마감한 부엌가구는 상하투톤으로 하여 요즘 트렌드에 맞게 시공하였으며, 수도도 원래는 벽이 달려있었으나 싱크대 밑으로 들어가도록 하여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위생을 생각해서 현관쪽은 긴 타일로 마감해 주었습니다

벽지와 걸레 부분도 다 교체해서 밝고 깨끗합니다조명도 다 바꿨어요~

전기 문제로 인덕션이 안 돼서 가스렌지로 교체했는데 나중에 전기공사 추가해서 인덕션으로 교체해도 돼요~ 아직 가스는 연결 안 했어요중부도시가스에 전화해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한샘로고가 들어있는 싱크대의 요비닐을 분리하여 사용해 주십시오.

천장은 핸디 코트 마감 그래서 좀 더 프로방스 같은 느낌이 들어요.~우유 투입구는 교환하였습니다.

들어올 때 번호키만 교환하면 될 것 같아요.

안방 모습입니다.

안방도 뷰가 좋아요~ 문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에드워드였던 친환경 페인트로 칠하고 손잡이도 교체했어요~ 사진에 작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작지가 않아요.

골방의 모습입니다.

둘이 사신다면 여기에 김치냉장고나 옷장으로, 또는 팬터리로도 좋아요~!

화장실 타일과 위생도자기, 그리고 벽 수납장도 교체했어요.슬라이딩장에서 조금 단가가 있는 제품이래요~

베란다는 창고가 하나 있어서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수납하기에도 좋아요~ 곰팡이가 피지 않는 페인트로 2번정도 칠한 상태입니다.

현재는 그전 사진입니다.

베란다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봄부터 겨울까지 질리지 않는 산이 보이는 풍경입니다.

고생하셔서 전셋집 구하지 마시고 매매로 내집 구해주세요~ 천안 시내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010-7324-3600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