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8호첨 코로나 시국에도 안심돼! 김포헬스장 김포스피닝 JMS 휘트니스

 안녕하세요. 일년 가까이 지속되는 실패 때문에 놀러도 가지 못하고 집에서 배달음식을 기다리는 것이 유일한 낙입니다.

그렇게 많이 먹다보니 몸무게가 늘어 이젠 안되겠다 싶어서 안심하고 운동할수있는 헬스장이 어디있을까 고민하다가 김포헬스장 김포스피닝JMS헬스센터를 장기8호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유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프리랜서라는 직종이기 때문에 되도록 사람이 없는 평일 시간을 선호합니다만,

전에도 헬스 클럽에 다닌 적이 있는데, 처음 이곳에 갔을 때는 헬스 클럽 내부 분위기의 웅장함에 정말 놀랐습니다.

층고도 높고 한쪽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김포시내 조망권까지 한눈에 보니 품격 있는 곳에서 운동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인기 머신은 항상 누군가가 차지하고 있어서 사용하려면 좀 기다려야 하지만 이곳은 종류도 다양하고 수량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먼저 사용자들이 끝나는 것을 기다릴 필요도 없다는 것이 최고입니다.

최근 인스타 운동 영상이나 유튜브 홈즈 영상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자신에게 맞는 무게감으로 더 섬세한 자극을 주기 위해서 프리웨이트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최근에 리모델링 때 프리웨이트 공간을 넓게 설계했다고 합니다.

스파르타 운동이 끝나면 몸을 풀어주는 머신을 이용하기 쉽도록 이렇게 한 곳에 모아져 있습니다.

김포헬스장, 김포스피닝JMS헬스장은 필라테스 강습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가 스피닝도 한번 배워보고 싶었는데 처음 상담할 때 스피닝과 함께 등록하면 할인율이 더 높아진다고 해서 등록했습니다.

지금까지수업을두번들었는데,우선정말힘들긴하지만너무즐거워서한시간이어떻게흘러가는지도모르고속옷까지다젖어버립니다.

스피닝처럼 고강도 운동의 경우 강사에 따라 효과도 다르고 배우는 즐거움도 다르다던데 김포헬스장 김포스피닝 JMS 피트니스 장기 8호점은 정말 아주 재미있어요. 추천!
!

너무 신나죠?정말 운동이 처음인 혜린이나 피트를 받기에는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스럽다면 스피닝에 한번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적으로도 체중, 체지방도 많이 빠지고 다리 라인도 예뻐지는 기분이에요

JMS 장기 8호점은, 짐과 스피닝 필라테스 외에도, 줌바 댄스등의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고, 시간대도 다양하고 야근이 많은 회사원도 많이 계십니다.

현재코로나때문에어려운가계경제를생각해서할인율이높은다양한행사들도많이갖고있다고합니다.

어차피 새침할 정도의 우울한 코로나 시국에 조금이라도 몸을 움직여 극복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김포헬스, 김포스피닝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JMS헬스장기 8호점 추천합니다.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117 홍우프라자 9, 10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