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생각나는 5키친 부산 북구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또 부산에 가요.요즘 포스팅이 너무 전국적이래

평소 친한 동생과 같이 갔던 부산 북구의 맛집으로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제가 부산에 있는 맛집을 여러 군데 가봤는데, 베스트 3에 드는 부산 파스타 맛집이었어요.

그러면 위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화명동 북구 경찰서와 화명도서관 간식당거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화명동에 많이 가는 분이면 이 근처에 맛집 많은 거 아시죠? 그 중 한 곳입니다.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대로12번길 881층 옥친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break time 15:00 ~ 16:30

그리고 가게 옆에 주차공간이 몇 군데 있어서 저는 거기서 멈췄습니다.

화명도서관근처에밥집은정말많은데주차공간이따로있는곳이많지않아서슬쩍스트레스인데여기는전용주차장이있어서좋았습니다.

전 비 많이 온 6월 말에 다녀왔는데 갔다 온 지 3주 정도 됐는데 아직도 다섯 주방 파스타가 생각나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전문점으로 구성된 5주방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얼마 남지 않은 기간~빨리 재난 지원금을 사용하세요.

요즘 식당 가면 거의 다 이거 붙어있죠?츠바키덴, 케어카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주방이라는 내부 분위기 그대로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따뜻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조금 운치있고 감성적으로 느껴졌던 화명동 5주방 분위기~

입구에는 잘 보이도록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요즘 식당에 가면 거기부터 찾는데, 어쩐지 보이지 않는 곳이 많았는데 바로 보이는 곳에 있어서 다행이에요.

가게에 들어가면 정면에 열려 있는 주방이 보이고, 멋져 보이는 젊은 남성분이 3분 계십니다.

누가 직원이고 사장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요리하는 남자가 또 주류잖아요?

평일 새벽 시간대였는데 계속 손님이 들어오셔서 나중에는 저 자리까지 꽉 찼는데 바로 사진을 찍고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물 속에 들어간 건 뭐야?물속에 뭐가 들어있었는데..뭔지 모르겠어요.하지만 맛은 그냥 물이라는…

하여튼 예쁘다.

물이~ 그러면 메뉴를 한번 볼게요.부산 화명동 맛집 5부친에서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 샐러드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좀 고민했는데 우리 둘 다 파스타로~

하나는 루콜라, 엔쵸비, 오일 파스타 또 하나는 새우 로제 파스타 그리고 음료수까지 이렇게 시켰고요

뭔가 굉장히 심플하지만 딱 좋은 메뉴만 넣어 주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원래 이런 곳이 더 맛있는 집이라는…

요리하는 셰프의 뒷모습~

주문을 하고 나서 바로 요리에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부산 북구 맛집 파스타 맛있는 5주방

요리사가 젊은 남자분이라니 왠지 멋지고 감성적이기도 해서 여기 여성 손님이 많나 하는 생각도 드는 부산 북구의 맛집입니다.

요리 모습을 오픈으로 해 두면 신뢰할 수 있는 면도 있군요. 그만큼 자신 있다는 소리겠죠?

식전 빵 준비

주문을 해보니 식전빵을 먼저 준비해 주시네요.밖에 바게트랑 오일이랑 잘 어울려요.

너무 기다리지 않고 두 가지 메뉴가 나왔는데요. 아까 요리하는 모습을 저도 봤는데 정말 빨리 몇 개 준비해서 그런지 빨리 요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파스타 면이기 때문에 불면 안 되잖아요스피드가 생명!

루콜라 안쵸비 오일 파스타 000원 먼저 루콜라 듬뿍 들어간 엔쵸비 오일 파스타를 소개하겠습니다저는 루콜라 특유의 향을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루콜라 많이 올라간 파스타를 너무 좋아합니다

엔쵸비 오일 파스타는 짜거나 비릿한 맛이 나서 실패할 때가 많은데 너무 맛있었어요 TT

정말 화명동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게 이 엔쵸비 오일 파스타가 정말 맛있기 때문이에요!

말랑말랑한 페트치니의 면으로 한 씹는 맛도 좋고, 루콜라만의 씁쓸함과 엔초비의 씁쓸함이 매우 잘 조화를 이룬 파스타였습니다.

엔쵸비 오일 파스타를 처음 먹는다는 여동생도 정말 맛있다고 해서 폭음한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후후후후

그리고 먹어보니 탱글탱글한 새우도 꽤 들어 있었습니다.

루콜라 오일 파스타에 새우가 조합돼서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큰 새우 두 마리가 탑승한 새우 로제 파스타입니다.

역시 루콜라가 실려 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비주얼에도 신경을 쓴 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로제 파스타의 소스가 듬뿍이고 소스 안에 새우살이 가득 보이는 것이 대만족이었습니다.

따로 구운 통통한 이세하도 맛있고 스파게티 면도 탱글탱글해서 딱 좋은 식감으로 삶아졌습니다.

소스도 적당히 배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

미니미 귀여운 사이다도 하나씩 시켜먹었어요~뭔가 오랜만에 보는듯한 귀여운 초록색 사이다!
마지막으로 파스타 먹방 영상으로 만나보겠습니다

파스타가 맛있는 부산 북구의 맛집 화명동 5주방.오늘은 화명동 5주방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도 부산 북구에 있는 맛집에 간다면 아마 화명동 5주방으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