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주의] 너무나 인상적이라

매우 인상적입니다!

인상주의

인상주의는 후기 르네상스 예술의 급진적 혁신이었습니다.

로 기록된다

인상주의는 1860년대 초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이후 모더니즘, 즉 현대미술의 방향을 결정한 중요한 미술운동이다.

인상주의는 “인상, 인상”, 첫인상입니다.

다시 말해서 짧은 순간에 화가는 그의 눈으로 본 것을 표현한다.

오전.

그래서 그녀를 위해 색과 빛너무 중요하고 그들은 그것을 알아 차렸다 날씨와 습도 등 빛의 반사에 따라 색과 빛이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알아차렸다, 그

따라서 그는 빛과 색의 순간성을 표현하기 위해 짧은 붓질과 독특한 붓놀림으로 사물을 표현하기 시작한다.

가까이서 보면 인상파 그림은 파란색과 노란색과 같이 매우 다른 기본 색상을 가진 일련의 점이지만 멀리서 보면 녹색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시각적 효과는 녹색을 직접 칠한 것보다 더 강렬한 녹색 느낌을 주는 표현입니다.

▼ 풍경화가 발전한 이유

2023-02-06 – (미술사) – (19세기 미술사) 느낌을 그리다 느낌을 알다 #터너 #순경

(19세기 미술사) 나는 느낌을 그린다, 나는 느낌을 안다 #터너 #순경

지금까지 풍경화는 “진정한 예술”로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산수화에는 내용도 의미도 숨은 상징도 없고 단순한 자연의 풍경만 담을 뿐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시골 풍경과 풍경을 그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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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상파의 1세대는 르누아르, 모네, 마네, 드가, 피사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주로 야외 신발포함하다

그들은 현대 생활의 파편이나 스냅샷과 같은 자연 풍경을 포착했습니다.

풍경을 올바른 구도와 비율로 맞추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풍경은 화면 모서리로 밀려나거나 인물은 프레임 밖으로 뽑히거나 잘려나갔다.

이 구도는 당시로서는 너무나 충격적이어서 1880년대가 되어서야 비로소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하지만 후기 인상파 회화는 이전 미술 경향에서 볼 수 없었던 완전히 다른 경향입니다.

미술사가 습관의 반복적인 작용과 반작용을 통해 지금까지 발전해온 것처럼 보이지만, 인상주의는 미술사의 틀을 완전히 날려버렸다.

하나는 예술 스타일 자체보다는 개별 아티스트 스타일과 권리의 개념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자아,

둘째, 현대 사회에서 신화와 종교는 더 이상 예술의 대상이 아니라 문명화된 인간, 인간과 자연이다.

그것은.


(위대한 인상주의 화가들의 화풍)

에두아르 마네 에두아르 마네 1832-1883


잔디밭의 오찬, 1863년

(주제) 옛 거장의 그림을 재해석하여 현대 사회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

(색상) 어두운 톤, 검은 점, 엄숙한 분위기

(스타일) 단순화된 모양, 검정색 테두리가 있는 평면 색상 영역

“다른 사람의 목소리가 아닌 자신의 목소리에 충실하도록 노력하세요”


클로드 모네 1840-1926


수련과 일본 다리, 1897-1899

(주제) 풍경화, 부두, 양귀비 밭, 건초 더미, 포플러, 루앙 대성당 시리즈, 추상 수련

(색상) 화려한 톤, 보색 사용

(스타일) 공기와 합쳐지는 형태의 느낌, 고전적인 인상주의 회화

“나무든 집이든 눈앞에 있는 물건이 무엇인지 잊어버리세요. 파란색 사각형과 분홍색 타원이라고 생각하고 보이는 대로 그리세요.”


8월 르누아르 1841-1919


르 물랑 드 라 갈레트에서의 춤, 1876년

(주제) 여성 누드, 카페, 어린이, 꽃

(색상) 빨간색과 어두운 영역이 검은색 대신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스타일) 인물이 배경과 합쳐진 그림, 고정된 형태의 누드

“즐겁게 그림을 그리세요. 여자를 사랑하는 듯 행복한 마음으로.”


에드가 드가 에드가 드가 1834-1917


The Dance Class, 1873-1876, 캔버스에 유채

(주제) 멍한 남자, 발레리나, 경마, 카페, 서커스, 목욕하는 사람들의 초상화

(색상) 움직이는 효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보색, 처음에는 파스텔, 나중에는 보색

(스타일) 캔버스 모서리에 인물이 있고 가운데가 비어 있는 불균형한 구도

“자연을 관찰하고 작업할 때도 구도를 잊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