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임랜덤박스 : 궁금??? 타베몽 슬라임 후기 .

>

#눈꽃설기슬라임#슬라임만들기#안전한슬라임#어른이놀이도구

​안녕하세요 까망입니다 :▶ 쫀독쫀독 물컹물컹 귀여운 액체 괴물 슬라임랜덤박스!
!
제 동생이 정말 좋아하는 놀이 중 하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물컹거려서 거부감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런데!
!
요즘엔 여러 가지 촉감으로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 색깔, 향, 토핑을 넘어서 이제 질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도구들이 가득한 어른이 천국 타베몽사이트에서 냉큼 담아보았어요.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서 여러 가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저를 따라와보세요~!

타베몽수제슬라임박스

>

>

>

​사이트에서 슬라임랜덤박스를 구입하시면 무료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는 25,000원에 총 5개와 액티베이터 100cc가 들어있는 세트를 선택하였어요. 개당 150ml로 넉넉한 양이 들어있어서 구성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내용물을 늘리고 싶다면 210ml – 35,000원으로 이용도 가능하니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귀염 터지는 라벨이 붙어있는 녀석들. 색깔이 다양해서 받자마자 심쿵!
!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애정이 더 갈 수밖에 없었어요. 마지기 전 손을 깨끗하게 씻고, 핸드크림이나 액티베이터를 한 방울 넣어주시면 돼요~!
혹여 사용하시다가 녹았을 경우에는 액티베이터를 다섯 방울 넣고 손 반죽한 후 실온에서 1일 숙성해주시면 된답니다.

혹여나 너무 땅땅 해지는 경우에는 글리세린이나 수딩젤을 넣어서 사용하시면 돼요!
!

>

>

가장 궁금했던 안전유무!
!
!
모든 베이스를 자체 제작하는 전문 업체로 KC 인증 오딘 아모스 물풀을 사용한다는 점!
!
그리고 엘머 스 물품, 글리세린, 리뉴, 소량의 붕사가 들어가며 식용색소와 P&J 향료를 첨가하고 있는 수제슬라임랜덤박스를 만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17가지 이상이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각 사람에 운명에 따라 배송되니, 이색적이고 더 재미있었어요.

>

>

>

​남동생이 가장 좋아했던 쫀떡모찌!
!
!
이름하고 똑같이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서 향긋 ~ 쫀쫀한 질감이 너무 물컹하지 않고 새하얀 모찌같아서 만지면서도 너무 귀여웠어요. 베스트 상품이라 이건 꼭 들어가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개이득 🙂 놀고 나면 안쪽에 공기가 들어가 기존에 들어가는 통에 다 안 들어갈 거예요. 조그마한 통을 준비해주시면 남는 미니 슬라임도 보관할 수 있으니 미리 챙겨주세요~!

>

>

>

​보자마자 당장 열어보고 싶었던 백설기 같은 요 녀석!
!
!
!
뚜껑을 열고 향을 맡아보니 살짝 코코넛 향같이 고소하면서 깔끔한 향이 나더라고요. 손을 푹푹 넣어보니…!
꺄오 대박!
!
!
만져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모래 같은 촉감이에요. 소리가 사각사각. 만지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매력적인 물컹이에요. 백설기 떡도 좋아하는데 설기슬라임랜덤박스도 짱 맘에 들어요 🙂

>

>

>

>

​하나씩 열 때마다 궁금궁금~ 본격적으로 놀아봅니다.

딸기향이 그윽~ 딸기처럼 표현된 토핑은 빨간 스펀지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만질 때 손이 까슬거리지않아서 신나게 놀 수 있어요.

>

>

>

​이날 받은 것 중에 가장 물컹거렸던 벌꿀 녀석. 살짝 지방이 같은 느낌도 있고, 진짜 리얼 액체 괴물이었어요. 액터베이터를 살짝 넣으니 농도가 딱 맞았어요. 슬라임랜덤박스 GOOD~

>

>

>

​레몬향이 나서 에이드를 먹는듯한 기분. 별 모양 토핑이 들어있어서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아쉽게도 액터베이터를 넣으니 색깔이 불투명해지더라고요. 혹여나 이 제품을 받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조금 물컹거려도 그냥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색이 불투명하게 변해도 그것대로 이쁜 느낌이 있죠!
? 한 개 따로 사려고 하면 정말 비싼데, 인기 있는 상품 5가지로 받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은은하고 성분까지 착해서 안심하고 쓰실 수 있어요. 아래 링크 남겨드릴게요~!
소소한 놀이로 힐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