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듀볼 회전 장난감 브이테크

 돌아가는 장난감 V-TECH 스마트 에듀볼

안녕하세요 민사임당 입니다우리 아들에게는 돌기물로 브이텍 제품을 선물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늦었지만 다양한 기능으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브이텍 스마트 에듀볼을 가지고 왔습니다.

두 번째는 3개월째가 될 때까지 조금 남았지만 VTEX 스마트 에듀볼의 사용 연령이 6개월에서 36개월이라 양쪽 다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우리 아들이 가지고 놀고 동생에게 물려줄 거예요!
www

한글과 영어가 동시에 지원되어~ 습득력이좋은아이들에게수시로노출시켜줄수있어서기쁘지만실제로우리아들은흉내를많이하기때문에이런교육완구들은많이사줘야되겠죠.

V-TECH는 전세계 넘버원!
전자학습식 교육완구 브랜드라잖아요!
워낙 유명해서 선배님들한테 많이 양도 받았습니다만 스마트 에듀볼은 세계 95개국 30개 언어로 발매되고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제가 가져온것은 한글과 영어 동시지원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멜로디와 효과음도 다양해요!
100개 이상의 문장과 효과음이 있습니다!
동물 이름, 동요, 색상, 숫자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동물 이름 외에는 모두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즐겁게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4곡의 영어 동요 2곡, 한국어 동요 10곡의 멜로디 재생 3.5개의 면 7가지 학습 놀이가 가능합니다.

이건 저도 하나하나 만져봐야 한다구요!
노래하는 그림책, 색숫자 동물 배우기 피아노건반, 소근육발달놀이 애니멀 슬라이딩, 동물과 사물 배우기 화살표 돌림판, 손과 눈의 협응 능력 도형 삽입, 12가지 사물 배우기 구슬치기, 소근육발달놀이 치차돌리기 정말 많은 요소들이 숨어있어요!
아이들 눈에 띄지 않게 컬러도 화사해요!
www

근육을 자극하면서 신체발달과 두뇌다리를 동시에 자극하는 스마트 에듀볼입니다!
지난해 보육원에 처음 갔을 때 소근육의 힘이 부족했던 우리 아들!
에듀볼로 감각발달을 키워나갑니다!
www

회전 곤란감 에듀볼은 언어 발달뿐만 아니라 집중력 향상, 감각 발달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아직 얘기할 수 없는 우회길도 미리 건드리게 해드리지 그랬어요!
쿠쿠쿠

브이텍 제품으로 윙윙거리며 걸음마 보조기를 이어받아 정말 잘썼어요!
국민 완구 소리를 들을 만큼 튼튼해서 둘째까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KC인증도 당연히 받았지만 그외 안전인증도 갖췄어요!
모든 제품이 AS까지 가능하니 어머니들이 좋아하시겠죠?!

이중언어가 구사되는 것은 모극어를 포함한 언어발달에 긍정적인 효과를 갖는다고 하잖아요!
특히 어릴 때 배우는 게 빠르고 들리는 대로 따라 하다 보면 발음도 훌륭해지는 거 아시죠? 우리 아들에게 공부를 억지로 시키고 싶지 않고 이렇게 놀이로 터득해서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져왔어요.

도형은 메모할 수 없었던 아들입니다만, 주위의 장난감 에듀볼로 지금은 잘 하고 있습니다.

엄마랑 같이 놀아볼래~ ㅎㅎ

우리 아들 내비게이션도 매우 좋아합니다만 슬라이딩~ 지그재그로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숭이는 빙글빙글 돌리면 위아래로 움직이는데, 직접 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리구슬 돌리기까지 만지작거리며 놀고 있으면 우리 아들도 모르는 사이에 손가락 힘도 붙고 소근육도 발달되어 있어요!

frienpiwww.frienpi.com [브이텍인별그램@vtech_kr]

이 포스팅은 키보스로부터 제품만 제공 받았습니다.

#브이텍 #에듀볼 #10개월아기장난감 #돌기장난감 #12개월아기장난감 #스마트에듀볼 #브이텍스마트에듀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