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 탈모 수명 알기! 사바나 고양이류의 품종

 

안녕하세요 독티처 노코 선생님입니다 방송에서도 나왔지만 길고양이들을 먹어서 충격을 줬던 가장 높은 고양이 종류로 유명한 사바나 캣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고양이 품종이 탄생한 것은 다리와 샴고양이를 교배해서 만들었는데 메밀은 18kg까지 나가는 고양이과의 포유류입니다.

그래서 사바나 고양이도 일반 고양이에 비해 큽니다.

사바나 캣 고양이 성격은 방송에서도 나왔던 부분이지만 사람에게 친근하고 얌전합니다물론 개체 차이가 있죠.단, 방송에 나온 아이는 서벌캣 1~2대 자손으로 현재 한국에서는 F1~F4까지는 개인으로 키울 수 없습니다.

“이유는 야생성이 살아있고, 방송에 나온 것처럼 길고양이 민가에서 기르는 가축을 사냥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야생성이 매우 높아 F1~F4까지는 멸종위기 동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즉, F1~F4의 4대 후손 이후에는 개인적으로 키울 수 있습니다.

즉, 개인이 길러도 되는 F5, STB급은 F1~F4에 비해 몸집도 작고 야생성도 거의 없으며 고양이보다 개방적이며 사교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정도의 교육을 받으면 일반 고양이에 비해 환경변화나 산책, 물에 대한 거부감이 적을수록 호기심과 적응력이 좋은 고양이 품종입니다.

뿐만 아니라 외로움을 많이 타서 관심을 끌거나 토라지는 등 틀림없이 개고양이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똑똑하기도 하고 문을 열고 닫는 방법, 보호자의 관심을 끄는 방법 등을 꽤 잘 하는데, 이런 행동들이 여러분들의 미소를 짓게 될 것입니다.

사바나캣 고양이의 탈모는 모든 고양이의 탈모와 같아서 많이 빠집니다.

단모이므로 정돈하는 브러싱 정도로 쉽게 관리는 할 수 있습니다 단, 집에 붙어있는 털을 제거하려면 반드시 벨크로가 필요합니다.

모색은 브라운, 블랙, 블랙 모스크 등이 있습니다.

그래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stb급과 벵골고양이의 구별이 매우 어려울 정도로 비슷하다고 합니다.

사바나 고양이 수명은 고양이에 비해 긴 편입니다17~20세 이상이래요유전병은 거의 없어 매우 건강하지만, 다만 일반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비뇨기는 지속적으로 건강검색을 실시하여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바나캣은 사바루의 유전이 강하면 생식을 할 수도 있고 사료를 먹더라도 단백질 성분이 높은 사료를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또한 사바나 캣을 진료하는 병원이 많지 않아 미리 잘 알아두어야 하고 활동량도 많아 오히려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에너지를 풀지 못하면 온 집안을 어지럽히거나 스트레스 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여러분, 사바나 캣 고양이 입양 전에 알아야 할 것이 이렇게 많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고 애완 고양이에게 가족이 맞이하는 날은 준비가 되면 입양하십시오.

사바나 캣 고양이 종 품종 성격 탈모 수명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