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할 줄었지만 써야 것은 부분도색 더 많다? 자동차 부담은 신경 .

>

​자동차 부분도색 비용 부담은 줄었지만 신경 써야 할 것은 더 많다?​보통 여러 시공 중 견적이 더 저렴하다면, 그 이유가 작업이 간단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물론 그런 경우도 있지만 부분도색의 경우에는 저렴한 만큼 공정이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정석적인 재도장 시공과 100% 동일한 공정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기술력은 필수입니다.

>

>

>

​범퍼라는 한 부품 안에서 새로 도색한 부분과 기존의 도장면이 공존하기 때문에 특히나 작업자의 실력이 중요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게다가 단순히 색상코드가 ABT(플라티늄그라파이트)라고 해서 동일 코드의 도료를 그냥 사용한다면 당연히 이색을 느낄 수밖에 없는 시공입니다.

이미 오랜 시간 운행을 한 차량과 출고된 직후의 신차와의 색상을 비교해 보면 동일하지 않은 것처럼, 입고된 차량에 맞는 세밀한 미조색 과정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그래야 이색감없이 깔끔한 복원이 가능하며, 수리 후 만족도 또한 높은 수 있습니다.

>

>

>

​ABT 색상의 쏘렌토 차량의 조수석 쪽 앞범퍼 부분도색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차량이 출고되기 전 작은 흠집이나 스톤칩 등으로 칠이 까졌을 때 사용하실 수 있는 조색된 페인트를 선물로 담아 드렸습니다 :D​

자동차 부분도색 비용은 기존 전체 도색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인 작업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하자 없이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얻기 위해서는 더더욱 신경 써서 업체 선정을 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