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오늘 안녕하십니까? ㅡ 2020년­7월 25일(토) 띠별운세 ­

3월 22일 오늘의 운세

>

>

#쥐띠 해 전체 구름 속에 갇혀 있던 호랑이가 드디어 나오는 모습이다.

능력을 발휘할 때이니 최선을 다하라. 48년생 사회활동을 할 때 어쩔 수 없는 거짓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의도한 상황대로 일이 성립되지 않아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변명을 하기보다는 그 상황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책임을 져 주시기 바랍니다.

60년생 모처럼의 휴식과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공허함을 느끼거나, 다시 한번 일로 마음을 기울일 수 있는 재충전의 기회로 삼는 것은 모두 당신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72년생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당신은 주변 사람의 도움과 노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도약의 시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ㅇ자가들어가는사람이당신에게행운을주는사람입니다.

84년생 미래의 새로운 세계를 만들기 위한 도전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넘버 1이 될 수 있고, 그 가능성도 무궁무진합니다.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도전하세요. 조력자가 많으니 노력만 하면 충분해요.

>

#소년 내내 스스로를 낮추고 상대를 높이면 자연히 자신의 위상이 높아지게 되므로 매사 겸손할 필요가 있다.

49년생 친구들과의 약속 때문에 바쁜 시기입니다.

조금 손해를 보더라도 끝까지 행동하세요. 무리한 계획을 시행할 때는 주위에 조력자가 반드시 나타날 겁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는 주변에 터놓고 어려운 점을 말하면 도와주는 사람이 나올 것 같네요. 61년생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들린다.

뜻밖의 일이 생겨서 당신을 기쁘게 할 거예요. 친한 옛 동료를 만나겠지만 그와 함께 사업 파트너가 될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매매나 계약이 이루어지는 시기이고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성공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매진해주시기 바랍니다.

73년생 남의 떡을 보고 한눈 팔지 말라. 평범하게 사는 것이 행복임을 알아야 합니다.

욕망에따르면서자기과시를하면반드시후회를하게됩니다.

엉뚱한 생각은 당장 버려요. 이성과의 문제로 소문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무모한 행동은 삼가주세요. 85년생 모든 일을 혼자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건강도 잘 챙겨야 하고, 같은 과오는 반복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어떤 일을 잘 관찰해야 합니다.

약해지려는 마음을 꽉 잡으세요. 외로움과 자만심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

#인년 내내 전체를 운전한다고 바늘이나 허리에 실을 꿰어 쓸 수는 없으니 서두르지 말고 하나하나 처리해 나가야 한다.

50년생 장애물에 대한 정면 돌파는 잘하지 못합니다.

자신을 생각하기 위해 좀 더 여우처럼 행동하세요. 가족 내에서 고집 부리지 마세요. 어려움을 의연하게 극복하고, 부디 말다툼이 없는 평온한 날을 보내세요. 62년생 욕망이 작으면 작을수록 행복합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자신의 생활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주위를 이해하는 넓은 마음이 필요해요. 74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이 예견된다.

서두르면 영원한 이별이겠지만, 잠시 시간을 두면 의외로 쉽게 일이 풀릴 수도 있을 겁니다.

눈앞의 어려움에 실망하지 말고 인내의 시간을 주세요. 86년생 너무 친한 사람을 믿지 말라. 특히 달콤한 말로 당신을 유혹할 겁니다.

당신 혼자 대처하기 어렵다면 다른 친구를 내세워 그 유혹을 막아야 합니다.

확실히 일을 혼자서 결정하면 100% 후회할 것 같네요.

>

#토끼년 전체를 움직이던 일을 중단하고 새로운 일을 하지 말라.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재로선 가장 좋다.

51년생 건강이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지는 시기이며, 친구들과의 사이도 좋아집니다.

꿈과 예감이 잘 맞는 시기라 직관력대로 투자하면 의외의 재운이 생기죠. 63년생 끝내 해결하지 못했던 일이 풀리는 시기입니다.

먼 곳에서 당신의 귀인이 나타나게 될 거예요. 혼자서 알고 있는 정보를 나누면 기쁨이 배가 됩니다.

책임을 끝까지 다하세요. 75년생 귀한 손님이 찾아와서 즐겁습니다.

오랜 어려움도 해결될 것 같군요. 당신의 도움으로 주위가 꽉 차 있기 때문에 어디든 도움을 요청하면 유리한 방향으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다만, 귀인들처럼 악연도 주변에 있으니 판단은 주의 깊게 내려야 합니다.

87년생 아무 소식 없이 당신 생각이 납니다.

그만큼 관심이 쏠리는 시기이기 때문에 부담이 커지죠. 건강은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재정적인 안정을 기대할 수 있어요. 부모님과의 사이가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정의 평화를 위해 서로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

#용띠 전체를 운반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한시라도 빨리 처리해야 한다.

신중한 것은 좋지만 시간이 지나면 공이 다른 사람에게 넘어간다.

52년생 너무 욕심이 지나쳐 갑자기 불행을 당한다.

피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해결은 역시 시간적인 문제 밖에 없을 것 같네요. 64년생 지혜가 살아 숨 쉬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상대들도 움직여 주게 될 거에요. 76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이제 결정은 내려졌고 변화된 상황에 당신이 적응하는 일만 남았어요. 88년생 과음은 피해야 합니다.

가족과 함께 많은 시기를 보내게 될 거예요. 즐거운 투자가 기다리고 있어요.

>

#사띠 운매사에 자신이 없어지는 시기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과감하게 움직이면 끝은 의미가 있다.

53년생 가는 곳마다 이익이 커진다.

욕심을 부릴 때가 됐어요. 가볍게 행동하면 상처가 될 거예요. 자부심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명예가 올라갈 것입니다.

낮은 길과 저녁은 보통 정도의 운이에요. 65년생 일찍 귀가하라. 대범하게 행동하고 인심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없었던 인덕이 많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지인이 증가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당신의 첫인상을 좋게 해 주세요. 77년생 모든 일을 직접 처리해야 한다.

주체성을 확립하지 않으면 모든 것에 패배합니다.

분수를 지키세요. 그 이상은 손해만 초래할 겁니다.

파란색 계열의 신발을 좋아해요. 89년생 탐욕스러운 마음이 생기게 된다.

마음의 열정을 일에 쏟으세요. 예상대로 일이 진행되어 갑니다.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어요 변덕을 조심하세요.

>

#오년생 전체의 참새 같은 작은 이익에 마음이 흔들리면 큰일을 할 수 없다.

적은 돈보다는 명예와 자존심을 기르는 편이 낫다.

54년생 생각을 확실히 정리하는 것이 좋다.

자랑이 많으면 사람들 사이에 분란이 일어날 수 있어요. 당신은 함께 사는 법을 배워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스스로 발전할 수 있죠. 66년생 빈 용기가 시끄러워요. 주위 사람을 잡아 버릴 때 명확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과음, 과식은 삼가하는 것이 좋아요. 78년생 서류는 차분히 검토해 문제도 있지만 대충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보다 자신의 시간을 갖고 일에 투자하는 것이 좋아요. 자존심은 강하게 지킬 때입니다.

90년생 온갖 궁리를 다 해도 허무한 마음이 드는 시기입니다.

인생은 어차피 혼자 가는 겁니다.

하지만 너무 외롭지 않게 파트너나 마음을 주는 것을 찾아야 하잖아요.

>

#양띠 해를 이용한 전체적인 움직임이 사소한 일로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살 수 있으므로 항상 자신의 말과 행동이 때와 장소에 적합한지 살펴봐야 한다.

55년생 새로운 것과 새로운 사람과의 노력과 협력이 잘 되는 하루입니다.

좋은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는 일도 생기네요. 67년생 언쟁이 크게 일어나는 날이다.

당신의 잘못은 아니지만, 당신이 사과하는 등 당신에게 불리한 쪽으로 작용합니다.

침착하게 당신의 입장을 밝혀야 합니다.

79년생 칭찬이 많은 사람이다.

당신의 주위에는 좋은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 옥석을 골라내는 것을 게을리해서는 안 됩니다.

91년생 시간을 끌더라도 당신의 감정적 변화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자신이 할 일을 빠뜨리지 않고 묵묵히 수행하다 보면 이를 알아주는 사람이 생긴다.

56년생들 사이에서 당신의 말이 많아집니다.

환경이 악화되는 형태로, 오해가 생기는 법입니다.

당신의 주장을 지나치게 내세우지 말고 충돌을 피하세요. 우울한 기분은 훌훌 털어버리세요. 68년생 자기 일에만 몰두하라. 힘들수록 용기를 내세요. 기혼의 경우, 부부 문제의 어려움은 당분간 해결되지 않는 과제입니다.

자기를 이기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구설에 주의하세요. 80년생 다른 사람과의 협력은 좋지 않다.

독보적으로 일을 해결할 운이에요. 하지만 두려움 없이 모든 일에서 최고의 자리에 앉게 될 운이죠.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세요. 자신의 명예를 스스로 높이세요. 92년생 부족한 점이 있어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도 계획적으로 처리하면 당신의 능력을 주변에서 알게 될 것입니다.

용이 비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사회적으로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어요. 운이 열렸으니 어렵지 않게 일이 해결될 겁니다.

>

#1 닭띠 전체의 힘든 일을 대신해 줄 사람을 만나는 운이므로 주위 사람과의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57년생 뜻밖의 즐거움이 생기고, 관찰력이 좋으며, 자신감과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입니다.

멀어질수록 금전적으로는 좋지만, 가까운 일도 명예로운 일에서는 긍정적인 요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느 한 본인이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69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다.

말은 최대한 적게 하고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이별의 숫자를 조심하세요. 정보에 대해 민감한 상황입니다.

81년생 모든 일을 혼자서 해결하지 말라. 나눠서 일을 처리하세요. 일하는 욕심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일을 단절하고 사는 경향이 있어요. 장애물도 많으니 조심하세요. 93년생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비하라. 힘든 일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옛날 것이 좋기 때문에 기회가 있으면 경험한 것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은 많고 현실은 진전이 없는 시기입니다.

>

#개띠 주변의 도움으로 장애물이 사라지는 형국이므로 문제가 있으면 주위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라. 58년생 나보다 가족을 생각하라. 명예를 끝까지 지키려고 노력하세요. 결국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동쪽에 행운의 기운이 있으니, 거기서 일의 실마리를 찾으세요. 70년생 당분간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이성관계로 소문이 나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어요. 사람들은 당신 주위에 모여들지만 당신은 건강하지만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욕구도 그다지 높지 않아 보입니다.

당분간 주위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는게 좋아요. 82년생 운이 트이는 날이다.

앞으로의 일로 충분히 수확을 올릴 수 있어요. 경험할 것이 많아질수록 당신의 지적 재산도 증가할 것입니다.

생각대로 일이 순조롭게 풀려서 행복하다고는 할 수 없어요.94년생뜻이있는곳에길이있는법입니다.

마음에 있는 것을 과감하게 공개하면 일이 스스로 당신을 찾아옵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시기입니다.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고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

# 돼지띠의 게으른 터에 무슨 일이 생길까 봐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한다.

59년생 기대만큼 당신을 응원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믿으면서도 또 의심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마음의 안정이 최선입니다.

너무 나서지 마세요. 겸손이 최고의 미덕입니다.

71년생 마음먹은 대로 해결하라.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마음속의 고민을 얼른 해소해 보세요. 신뢰감은 크지만 그것만으로는 이룰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실제적인 도움을 얻었으면 좋겠어요. 83년생 직설적인 표현이 오히려 좋지 않다.

부정적인 생각이나 지나친 욕심은 문제의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서는 애매한 태도를 취하게 되는 시기죠. 95년생 움직이고 행동해도 얻는 소득은 없는 공허함만이 가득 되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제안에 항상 무관심한 듯 행동하네요. 계산적으로만 타인과의 관계를 바라보지 마세요.출처:헬로점 #연별점 #오늘의운세 #오늘의연별점 #무료점 #오늘의무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