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대여 국산차 수입차 프로모션 서울경기권

 단기렌트 프로모션 견적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산 수입차의 인기 차종으로 기획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ㅎ7월이잖아요~ 휴가철이에요~ 수요가 너무 많아서 공급을 따라잡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예약이 아주 꽉 찼네요. 개인차가 없는 경우나, 있어도 장거리 여행을 떠나시는 분이 기동시에 필요합니다.

● 휴가철 렌터카 수요 폭발

경차를 비롯해 대형마트까지 모두 준비했습니다.

영업지역은 아쉽게도 [서울, 경기]만 가능합니다.

국내에 렌터카 회사가 수천 개나 있잖아요? 합리적인 소비가 성공할 것이며, 본인의 기준을 적용하여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견적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싸게 싸게!
누구나 원하는 기준입니다 일단 업계 단기 렌트 시장에서는 견적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기준치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디가 싸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싸거나 비싼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이죠.합리적인 소비자가 책정

당사와 샘카 단기 렌트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볼 때 금액대가 터무니없이 높아서는 안 된다는 판단 하에 프로모션 견적가를 기획하였는데, 평균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수준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세는 결국 기간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면 “토르X”, “그린X”와 같은 시간제 렌터카나 하루 빌리는 렌터카의 경우가 가장 비쌉니다.

그러니까 대여기간이 늘어날수록 대여료가 줄어드는 거죠.단기 렌트보다는 장기 렌트가 말도 안 되게 저렴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억하세요.짧게 탈수록 비싼 거에요.

먼저 소비자 여러분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단기렌트보험 정책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주단위 보험은 대인 무한 배상에 대물 2천만원까지 보상되며, 자손 1500만원[자차 가입시 300-500만원]입니다.

이에 대한 면책금은 50만원입니다.

다음은 1년 단위의 보험기준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자유롭게 기준 설정이 가능하며, 성인 무한-대물 1억-자손 1500만원[자차 가입시 500만원]입니다.

면책금은 주단위와 마찬가지로 50만원입니다.

사고발생시 면책금을 지급받고 지정공업회사에서 수리를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제 차가 아니라 빌려서 타는 개념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신중하게 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결국 사고라는 것이 예상외의 시점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제가 잘못하지 않아도 상대가 부딪쳐 버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방어 운전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

요즘 너무 음주운전이 많아서 가만히 서 있어도 뒤에서 옆에서 때려요. 너무 당황스럽네요.안전벨트는 필수입니다.

저희 샘카 단기렌트는 주 단위 10만원대 경차부터 ~100만원대 포르쉐, 벤츠 S클래스급까지 수준이 다릅니다.

월 단위부터는 보증금이 들어오는점 참고해주세요~ 차 상태는 아주 우수해요. 미케닉은 오일 상태와 브레이크 라이닝 패드의 점검을 철저히 마쳤고, 우리는 또 항상 비흡연을 철저히 요구하기 때문에 어느 차량보다 쾌적합니다.

또한, 왓섬카 단기 렌트는 2주간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중입니다~ K3급부터 팰리세이드급까지 인기 차종을 기획하였습니다.

위 차트 검토 후 전화나 메세지 카카오톡 등으로 요청주시면 빠르게 재고확인 후 추진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우송비는 조금 작지만, 발생하는 것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새 차들이 너무 예뻐서 완성도가 높아서 어떤 모델을 고르셔도 절대 후회는 없을 겁니다.

취향에 따라 용도에 맞게 초이스 부탁드려요. 영업반경이 서울, 경기권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참고해주세요. 또한 저희와 샘카 단기 렌트는 사고 대차 및 보험 대차도 즉시 출동 가능하므로 좋은 조건으로 추진하겠습니다.

특히 보험대차건은 유류비 지원이 미미하며, 기준은 최상단 차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처럼 최선을 다해 깍듯이 고객님을 모시고 있는 왓썸카입니다^^ 업무가 밀려있거나 3,4인 동시 상담 중이시면 전화 바로 못 받으실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먼저 오시는 고객분들의 상담이 끝나는대로 신속하게 연락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전국의 여러 업체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우리와 샘카 단기 렌트는 그 중에서도 단연 Top이라고 할 수 있는 최저가를 자랑하며 자신하고 있습니다.

단기렌트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꼭 저희쪽에서 의뢰하여 최저가와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소비로 올 여름 큰 휴가는 즐겁게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둘도 없는 친구, 소중한 내 지인, 내 사랑하는 가족과 왁섬카 프로모션 단기 렌탈하여 추억을 남기러 깡충깡충 뛰어다녀 보는 건 어떨까요?^^

#단기렌트 #왓썸카 #렌터카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41 이앤씨벤처 드림타워 6차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단기렌트 업체 재고문의 010-7765-5874 카카오톡 상담ID MRX500 [365일24시 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