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아사의 잔여 백신 접종 후기 (네이버 예약)

 27일 오후 1시부터 네이버와 카카오앱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잔여 백신을 당일 예약할 수 있어 13시부터 예약을 시도했습니다.

일단 저는 네이버, 카카오톡 멀티로 활용했지만 예약 첫날이라 카톡은 잘 끊기거나 제때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결론은 네이버 예약 성공했습니다.

tip에는 지도를 최소화하고 지역 반경을 많이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리고 예약하려고 하기 전에 당연히 네이버 로그인하고, 또 사전에 본인 인증 절차까지 완료하고 두세요.

이게 역시 첫날이라 그런지 공연케팅처럼 막상 잔여기간을 찾아서 예약을 시도해도 중간단계에서 매진되었다고 나오니 예매 성사 여부를 미리 해주세요.

예악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안내를 받으며 기한 전까지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검진표를 작성하고 접종합니다.

접종 후 15분 기다리면서 주의 사항 안내문을 읽으면 됩니다.

1차 접종 후 30분 이내에 2차 접종 관련 공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우와!
!
2차는 8월입니다.

네, 그 전까지 무사했으면 좋겠어요.

지금 접종하고 나서 1시간 지났습니다만, 아직 몸의 변화는 알 수 없네요.

주의사항 안내문을 보면 접종 후 발열과 입술 주변 두드러기, 전신 가려움증, 근육통 등 겉으로 드러난다고 하는데 아직 모릅니다.

하루지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접종 후 2일 이내에는 과도한 운동이나 음주는 삼가 주십시오.조심하세요~!
!

※아사의 잔여 백신 접종 2탄(2-3일째 후기)과 백신의 부작용(이상 증상) 치료 및 정부 지원 방법도 포스팅 했으니 ‘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