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생각나는 5키친 부산 북구 맛집

 오늘은 오랜만에 또 부산에 가요.요즘 포스팅이 너무 전국적이래 ㅋㅋㅋ

평소 친한 동생과 같이 갔던 부산 북구의 맛집으로 파스타가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제가 부산에 있는 맛집을 여러 군데 가봤는데, 베스트 3에 드는 부산 파스타 맛집이었어요.

그러면 위치를 먼저 알려드릴게요화명동 북구 경찰서와 화명도서관 간식당거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화명동에 많이 가는 분이면 이 근처에 맛집 많은 거 아시죠? 그 중 한 곳입니다.

부산광역시 북구 화명대로12번길 881층 옥친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break time 15:00 ~ 16:30

그리고 가게 옆에 주차공간이 몇 군데 있어서 저는 거기서 멈췄습니다.화명도서관근처에밥집은정말많은데주차공간이따로있는곳이많지않아서슬쩍스트레스인데여기는전용주차장이있어서좋았습니다.

전 비 많이 온 6월 말에 다녀왔는데 갔다 온 지 3주 정도 됐는데 아직도 다섯 주방 파스타가 생각나요.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전문점으로 구성된 5주방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기간~빨리 재난 지원금을 사용하세요.

요즘 식당 가면 거의 다 이거 붙어있죠?츠바키덴, 케어카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주방이라는 내부 분위기 그대로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따뜻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조금 운치있고 감성적으로 느껴졌던 화명동 5주방 분위기~

입구에는 잘 보이도록 손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요즘 식당에 가면 거기부터 찾는데, 어쩐지 보이지 않는 곳이 많았는데 바로 보이는 곳에 있어서 다행이에요.

가게에 들어가면 정면에 열려 있는 주방이 보이고, 멋져 보이는 젊은 남성분이 3분 계십니다.누가 직원이고 사장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요리하는 남자가 또 주류잖아요?

평일 새벽 시간대였는데 계속 손님이 들어오셔서 나중에는 저 자리까지 꽉 찼는데 바로 사진을 찍고 창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물 속에 들어간 건 뭐야?물속에 뭐가 들어있었는데..뭔지 모르겠어요.하지만 맛은 그냥 물이라는…ㅋㅋㅋ

하여튼 예쁘다. 물이~ 그러면 메뉴를 한번 볼게요.부산 화명동 맛집 5부친에서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리조또 샐러드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좀 고민했는데 우리 둘 다 파스타로~

하나는 루콜라, 엔쵸비, 오일 파스타 또 하나는 새우 로제 파스타 그리고 음료수까지 이렇게 시켰고요

뭔가 굉장히 심플하지만 딱 좋은 메뉴만 넣어 주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원래 이런 곳이 더 맛있는 집이라는…

요리하는 셰프의 뒷모습~

주문을 하고 나서 바로 요리에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