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해외투자 솔루션 파운드 프로모션 이벤트

 

◆파운드 앱 100만 다운로드 기념행사, 금융문맹 시대를 돌이켜보면 나는 몹시 폐쇄적인 사람이었다. 주식 하면 망할 줄 알았고 투자하면 사기라고 생각했다. 제대로 된 금융교육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주식이든 투자든 직접 하기 전에 판단을 내리지 않기로 하고 3년 정도 미국 주식을 꾸준히 하다 보니 자신만의 기준도 생겼다. 작년까지만 해도 미국 주식 때문에 밤잠을 못 잤는데 낮이 바뀌는 것에 너무 지쳐 올해는 장기 투자할 종목만 가져가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올해 소득에서 새로운 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해외투자 솔루션 파운트를 경험하게 되었다. 가뜩이나 인공지능 투자에 관심이 많았지만 파운트가 국내 1위 투자솔루션인 데다 가입자도 100만 개가 넘는 앱이어서 좀 더 신뢰도 있게 쓰기로 했다. 지금 가입하여 신규투자를 하면 100% 투자지원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은 파운트를 경험해 보는 것도 좋다.

인공지능해외투자솔루션파운트

예전처럼 미국 주식을 활발하게 하지 않는 이유는 육체적인 피로가 누적돼 다음 날 영향을 줬기 때문이다.

투자를 하면서 내가 관리하지 않아도 누가 관리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곰곰이 생각했지만 관리자를 따로 둘 만한 금액이 아닌 데다 직접 봐야 불안한 부분도 있어 다른 대체 방안을 찾기 어려웠던 차에 팬턴트가 나타났다.

파운트는 영리한 인공지능이 전 세계 우량자산에 분산 투자해주기 때문에 자신이 일일이 정보를 찾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시간이 없어도, 소액으로도 가능해 처음 투자를 하는 사람도 손쉽게 전문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이미 국내에서 인공지능 자문자산 규모 1위인 데다 평균 수익률도 괜찮은 편이어서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다.

내가 파운트를 쓰면서 좋았던 건 정말 부담이 없다는 거야

하루 1만원, 월 20만원이 가능해 내 성향에 맞는 투자를 경험할 수 있다.

인공지능 투자 솔루션이 궁금했지만 소액으로도 가능해 경험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또 하나 좋다고 생각한 것은 하락장에서의 수익률 추이다.

하락폭이 커지면 수익률은 당연히 떨어지겠지만 하락폭이 최소화되면 심리적 안정감이 있어 뇌동매매를 하지 않게 된다.

잃지 않는 투자가 중요하다는 말이 있는 나는 높은 상승률도 좋지만 잃지 않고 계속 장기 투자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기에 이런 부분들도 내가 파운트를 선택하게 된 포인트다.

우리 같은 굶주린 사람들의 마음은 사실 다 똑같지 않은가 이만 부자가 돼야죠! 하기보다는 은행 금리보다는 좀 더 받고 싶다는 마음.

인공지능 해외투자솔루션 파운트 가입

직접 파운드 앱을 다운받아 가입해봤어

아 모델은 변요한이네?쿠쿠쿠

간단한 본인 확인 후 계좌를 개설하면 되는데 신분증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야 한다.

가입 시 투자성향 테스트 질문이 나오는데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솔직하게 체크하면 AI가 그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준다.

나는 수익률과 손실률은 정비례한다고 생각해 좀 과감하게 넣어봤지만 공격형이 나왔다.

연간 목표 수익률이 높은 상품도 있지만 인공지능 투자솔루션 파운드 앱을 사용하는 것은 처음이며 소액으로 시작해 조금씩 늘려갈 예정이며 인기 1위 펀드 커피값 모아 1천만원 만들기 포트폴리오에 가입하기로 했다.

배너를 누르면 간단하게 가입으로 꺼진다.이 상품은 특정 팬트 하나뿐 아니라 수익형과 채권형 펀드가 여러 개 포함된 상품이었다.

당일 투자를 확정하면 다음날부터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자.인공지능 해외투자 솔루션 파운드 프로모션

8월 4일부터 8월 13일까지 10일간 파운트에서 신규투자를 시작한 고객은 선착순 100%로 1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총 1만명)

또한 매일 10명(총 100명)을 선발하여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고,

3명에게는 신형 iMac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인공지능 투자솔루션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

파운트 프로모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