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필라테스 섬세한 티칭의 정석

 오랜만에 운동 얘기로 돌아왔다정말정말하늘맑은날송도필라테스견학운동갔다왔습니다.

송도는 깔끔한 느낌이 강한 미래도시 같은? 외국스러움이 있는 것 같아요.곳곳에 보이는 멋진 도시경관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날 열심히 가서 수업을 들었던 곳은 센트럴파크역 4번 출구에 위치한 바디클리닉 센트럴점입니다.

4번 출구 바로 옆 건물로 이디야 커피가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멋지고 큰 건물이라 지하 주차장도 넓습니다.(무료ww)

뭐든지 군데군데 반짝거려요.신상품이 진열된 숍에 들르는 느낌처럼 두근거렸어요. 전에 듣기로 명품 기구도 많이 갖추고 있다고 하던데요!

입구로 들어오면 열 체크와 손 소독을 합니다.여기는 복도 사물함이에요. 되게 넓고 맵지 않아서 좋네요. (웃음)

인포에서 방문증을 쓰고 막사에 가방을 두고 돌아다녔어요카페처럼 편안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운동에 관련된 영상도 조용히 재생되고 있어서 되게 다른 센터랑 뭔가 다른 분위기가 있어요

센트럴 매장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물어보니 1호점이 아직 있다고 합니다.아래는 1호점의 이미지도 첨부합니다. 1호점은 송도에서 가장 규모가 크다고 합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운동복과 토삭스 같은 필요 물품들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안도라, 뮬라, 젝시믹스 등의 명품도 판매중이었는데, 현장에서 저렴하게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도시도 뭔가 최신의 첨단 느낌이지만 바디 클리닉 센트럴점은 전신 거울도 뭔가 특별하거든요. 갖고 싶은 아이템!

내부가 정말 아늑한 분위기로 되어 있어서 뭔가 운동 중에도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강사를 만나뵙고 간단하게 상담을 받았습니다.육안으로 체형을 구분해서 운동법을 추천해주셨어요.실장님은 재활센터와 도시치료 경력이 많은 분인데, 그래서 더 자세와 체형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강사분들도오셨다고간단하게인사를드렸는데체육이나무용을전공하신강사분들이었어요.이곳은 탈의실 사물함입니다.운동복으로 갈아입은 후 송도 필라테스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여기는 개인교습 또는 듀엣레슨실인가 봐요.기구운동 위주로 세팅이 되어 있는데 기구 색깔이… ‘덜덜’ 스타 필라테스 브랜드 기구들로 준비되어 있네요

고가의 장비는 스프링 강도의 등기구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특히 교정운동인 필라테스에서는 몸을 바로 잡아주는 기구도 튼튼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보통 개인교습을 받는 편인데 듀엣으로 진행을 했어요조금 전에 개인교습실 폴딩 도어를 열고 듀엣교습실입니다.

캐딜락 콤비 리포머와 배럴 의자 등 여러 가지 기구를 사용하여 운동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