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이 여기 있어요

 얼굴은 다양한 화장품으로 매일 관리를 할 수 있지만 두피나 모발 같은 경우는 관리를 해준다고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손상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자연적으로 머릿결이 상해서 걱정되시는 분들은 미용실에 가서 관리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샴푸만 바꿔도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으로 관리받을수 있어요~

맨날 아침에 머리 감아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부스스해 보이고 날리는?머리카락이 많이 보여요.( ´ ; ω ; ` )

예전에 엄마가 머리가 왜 이렇게 생겼냐고 관리하냐고 저한테 그랬어요

그 정도로 머릿결이 안 좋았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옛날 머릿결이 안 좋았던 건 생각할 수 없을 정도예요. (웃음)

무슨 방법을 썼길래 이렇게 머릿결이 좋아졌는지 알려드릴게요

정말 머리숱이 적어졌을 때는 거울만 봐도 절로 한숨이 나왔어요.( ´ ; ω ; ` )

뭐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지만 아침에 에센스를 바르고 나가도 점심이 되면 머리카락이…

정말 이것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머리카락 끝은 이미 상한 상태인데, 그 상태에서 곱슬머리가 심해져서 셀프로 기르고 염색까지 했더니 더 상태가 나빠졌습니다.;;

미용실에 가서 비싼 돈 들이는 것보다 머리를 감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모발이 좋아지는 방법은 두피와 모발에 열을 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상한 머리는 자르는 것입니다.

또한 펌이나 염색과 같은 피해주세요.성분이 순한 샴푸로 매일 머리를 감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머리를 감은 후 트리트먼트를 사용합니다.

머릿결이 좋아지는 법은 없지만 평소에 샴푸를 자주 써서 습관을 잘 기르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근데 이런 말을 한 번쯤은 들어봤으니까 누구나 알겠지만 생활 속에서 잘 지켜지지 않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이를 지키지 않으면 머릿결이 더 나빠지기 때문에 하루빨리 관리가 시급했습니다.

저는 머릿결이 나빠진 걸 어떻게 알았냐면 분명히 아침에 머리를 감고 차분하게 출근을 했는데 점심 때가 되면 머리카락이…

화장실 가서 거울을 보면 머리가 날아서 부시시하고 눈에 되게 잘 보였어요( ´ ; ω ; ` )

이걸 빨리 해결하고 싶다.열심히 찾아서 지금까지 정착해서 쓰고 있는 건!이 샴푸예요~ 혹시나 이웃 분들 중에 한 번쯤은 보셨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게 계시는데 이것은 유해성분에 속하는 5가지가 하나도 들어있지 않은 것입니다.

유해성분이 어떤 것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합성계면활성제, 향료실리콘, 파라벤, 미네랄오일이 있습니다

일반 샴푸에는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 있는 게 많이 있어요

합성된 계면활성제로 머리를 매일 감으면 두피 속에 이런 성분이 고이게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