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야기) PC방창업 의 시작과 끝

 

안녕하세요 유용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백순입니다

지난 시간에 PC방 창업의 대세를 말씀드렸는데요. 까지의 흐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였습니다.

오늘은창업의시작과끝에남을포스팅부분을마무리할까합니다.

요즘 PC방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예전에 PC방이 게임만 하던 컴퓨터가 가득한 공간이었다면 현재의 PC방은 다양한 복합시설로 탈바꿈했다는 얘기죠.

PC방의 새로운 매출 아이템 맛집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이제 PC방은 단순한 PC방이 아닌 공간이 되었네요. 이젠 PC방에서 밥 먹고 커피 마시고 디저트 먹는 세상이 됐어요. 고객들의 다양하고 저렴한 메뉴들이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PC방 매출의 큰 부분을 음식들이 담당하게 되었습니다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메뉴도 항상 바뀌었고 매장을 운영하면서 직접 식도락관리도 해야하기 때문에 PC프로에서는 단순히 식락 제공업체와 연결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직접 식락브랜드를 운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음식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보다 맛있고 저렴한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점주가 최대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PC방에 특화된 음식을 개발하고, 마진이 높은 음식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함으로써 점주 PC방 매출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점포관리 및 경영

어떤 창업을 하든 어떻게 운영하느냐가 매장의 성공을 가르는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단기간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하죠.PC방을창업하고경영을한다면인력관리와PC관리가가장중요한점포관리요소라고할수있습니다.

PC 프로에서는 인력을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 최소한의 인력으로 매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과 가이드 뿐만 아니라 매장 관리의 모든 것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또 PC방에서는 컴퓨터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PC방을창업할때사장님들이컴퓨터에대해서잘아시는분들도많으시겠지만사실컴퓨터에대한지식이많지않은분들도계시거든요. 그래서 PC방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문제나 소프트웨어 문제를 다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전혀 걱정없이 PC 프로그램으로 모든 것을 관리합니다.

홍보과 이벤트 창업에 있어 홍보가 얼마나 중요한 요소인지는 두말할 필요도 없겠죠. 여러 경쟁사 중에서 저희 매장이 더 높게 발전할 수 있는 이유를 끊임없이 생성하고 알려야 합니다.

PC프로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러분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마케팅 전략을 아낌없이 전달해 드립니다.

해당 PC방에 새로운 소식이나 공지사항을 지속적으로 채널을 통해 홍보함은 물론, 각 PC방에서 별도로 홍보채널을 운영할 수 있는 가이드와 노하우를 모두 알려드리고, 자신만의 홍보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세팅해 드립니다~

애프터 케어

창업의 가장 중요한 점은 시작보다 그 사후 관리가 어떻게 진행되는가 하는 것입니다.

많은 프랜차이즈에서는 창업에 적극적이지만 막상 오픈하면 그 후 사후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요.큰 프랜차이즈 안에서 관리하는 기업들이 많다 보니 인력적으로 관리가 소홀할 수밖에 없고 항상 같은 매뉴얼로 운영하다 보니 정말 각 점포가 처한 상황에 따라 개별 사후 관리가 안되는 곳이 많습니다.

PC프로그램에서는 사후관리를 담당하는 전문가들이 부산, 경남, 울산을 늘 바쁘게 오가고 있습니다.

또한 오픈 후 매출이 감소하거나 매장 문제가 발생할 경우 SOS 긴급 솔루션 팀을 풀가공하여 해당 매장 매출을 3개월 이내에 안정적인 매출을 다시 달성합니다!

여덟째, 금융 대출 관리

창업을 하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종잣돈이 부족해서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PC 프로에는 금융전문 네트워크팀이 가동되고 있습니다.

제2금융권, 제2금융권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도가 낮아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도 저희 금융네트워크 팀에서 가능한 방법을 모색하오니 걱정하지 마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C방 창업과정을 알려드렸습니다.

PC방 창업 혹은 일반 창업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PC방 문을 두드리세요. 좋은 정보와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겠습니다!

창업관련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