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미칠것 같다…악관절교정_

 턱관절 교정 진짜… 이렇게 하면 되나? ㅠㅠ(내 돈 건 리뷰!
!
)

저처럼 턱관절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어렸을 때부터 이를 심하게 갈았는데, 어느 정도였냐면… 방안에서 이 가는 소리가 거실까지 들릴 정도로 대단합니다…

매일 그렇게 빠드득빠드득 이를 갈지는 않았고 교정을 해야하는지도 몰랐고 그 상태로 방치했더니 결국 이렇게 경단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 ´ ; ω ; ` )

턱관절통증으로 하품도 못하고 음식도 먹을때 입도 못벌릴정도 였거든 ㅠㅠ 매일 진통제를 먹고 참았어요

턱관절통만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항상 두통까지 생겨서 사람이 죽을지도 모르겠네요.

요즘은 인터넷이 너무 발달해서 턱관절통과 이갈이에 대해 검색을 많이 했어요 지식인에게도 듣기까지..

결국 제 턱관절통을 줄여준 아이를 사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턱관절통을 줄일 수 있는 노하우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제일 유명하고 느낌이 좋은걸로 보냈는데

이게 일회용 마우스피스인데 사기 전까지는 정말 효과가 있을지 걱정이었어.

하지만 이것이 저의 인생을 바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저처럼 턱관절통으로 돌아가기 일보직전의 사람들은 열에 얇은 이것을 사용하는것 같아요wwwww

나도 다른사람을 좋아하는건 그냥 넘어가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이 스토퍼의 장점!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사용시마다 꺼내서 사용하면 되고 따로 세척할 필요가 없답니다

아무래도 입에 들어가는 그런 보니 위생이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요?

다른 마우스피스는 끓는 물에 녹여 자신의 치아에 맞춰 굳힌 후 항상 세척해야 하는 등 등 번거로움이 있는 반면,

이 스토퍼는 청결함으로 따라올 수가 없는거 같네요?

사용법도 엄청 간단해요!
!
하나씩 포장되어 있는 마우스피스를 거즈에 가글을 묻혀 닦은 후, 아랫니에 물기만 하면 됨!
!
!

처음 씹고 잤을 때는 이물감처럼 느껴져서 불편했는데…

누군가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했는지 하루이틀 해보니 계속 끼더라구요.

지금부터 구매 후기가 시작됩니다!
!
!
!
!

저는 같이 자는 사람도 없어서 제가 자고 있는 사이에 이를 가는지 어떤지 모르잖아요.

그런데 확실한 것은 날이 갈수록 턱 관절통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의 1주일 분도 사서 3일 분도 버렸지만…!
제대로 잘 수도 없었다 위에 자고 일어나면 빠지고 있었거든요(‘;ω;`)

그래서 조금씩 효과가 보여서 재구매를 하고나서 매일 착용하고 주무시면!
!
!
!
!
!
!

이제는 턱관절통이 느껴지지 않아요.게다가 고질병이었던 두통까지.. 사라진게 있어요 부들부들

곧 진통제, 바이바이 했습니다.

;;;;

이를 가는 원인이 너무 많지만 그래도 치아가 튼튼해서 지금까지 잘 버텨왔을지도..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쿠쿠쿠

이를 갈기가 심한 사람은 잇몸, 턱 관절에도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이제 제대로 관리하려고 합니다.

( ´ ; ω ; ` )

이거 진작 썼어야 했는데 ㅠㅠ 후회중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속은 쓰모리에서 사봤는데 ,이렇게 이를 가는건 물론 턱관절통까지 나았으니 ㅠㅠ ㅠ

이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하고요.( ´ ; ω ; ` )

역시 유명한 건 다 유명한 이유가 있었던 것 같네요지금 생각해봐도 진작 살걸 그랬어.후회한다구요

무엇이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이 스토퍼의 힘을 너무 많이 빌렸습니다.

지금은 매일 쓰고 안 잤는데, 이 같은 날?이라면 반드시 착용하고 잡니다.

^ ^

이 정도면 치과에서 비싼 돈 주고 스프린트를 맞추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요?

이를 가는 게 원래 본인도 본인이지만 옆에 있는 사람이 더 스트레스 받잖아요그러니까 이 스토퍼 한번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신중히 추천해주세요……

그럼 저는 20000 여러분들 푹 주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