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프로필 설정 방법 카카오톡(KakaoTalk) :: 오픈 채팅

 오늘은 어쩌다 보니 두 가지 포인트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아마 내일은 포스팅을 쉬지 않을까 싶어요.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이용하면서 오픈프로필을 설정할 수 없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그래서 한번 방법을 포스팅하기로 했어요.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설정 카카오톡(KakaoTalk)

오픈 채팅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하단의 대화 탭으로 이동 후 상단의 돋보기 옆에 보이는 메뉴를 클릭하세요.그러면 3개의 탭이 보이는데 오픈 채팅을 클릭합니다.

오픈 프로필 생성 카카오톡 오픈 채팅 화면이 나타나면 상단의 오픈 프로필 탭으로 이동 후 바로 아래쪽 ‘작성’ 버튼을 눌러 생성창으로 이동하세요.오픈 프로필 작성 창으로 이동 후 원하시면 프로필 이미지와 이름 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추가설정에 대한 상태메시지는 말 그대로 자신을 소개하는 메시지나 작성하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관심태그란 내가 관심있는 태그를 입력하면 그 태그를 검색하면 나의 오픈프로필이 태그 검색창에 나타납니다.

토크 프로필로만 참여를 허용하는 경우, 원래 카카오톡 프로필로만 자신에게 1:1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검색 허가는 말 그대로 자신의 오픈 프로필을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하거나 오프하는 기능인데, 검색에 노출되지 않도록 원하시면 오프해 주세요.

오픈 프로필 설정 오픈 프로필을 작성했으니 이제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이미 입장한 오픈 채팅창에서 목록 창을 띄운 후 본인의 프로필을 클릭하십시오.이후 프로필 변경을 클릭하면 조금 전에 작성한 오픈 프로필이 나타납니다.

선택하면 프로필 변경이 완료됩니다.

변경완료 이렇게 변경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면 어렵지 않은 오픈 프로필 설정 방법!
오픈 채팅으로 원하는 사진으로 개성을 드러냅시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오픈 채팅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카카오톡 오픈 프로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