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방송의 흐름을 바꾼 여성 [아나운서] 야구여신 공소영,

 

야구방송은 고소영 아나운서 이전과 이후로 완전히 나뉘어요.그만큼 큰 파급력을 끼친 아나운서였습니다

방송사마다 야구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이 있어서 그 이전에도 아나운서의 인기는 높았어요.하지만 예전 아나운서들이 귀여운 매력이었다면 고소영 아나운서는 섹시함으로 판도를 바꿔버렸죠.

정말 핫하게!
!
!

야구 아나운서들이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화제화되며 인기를 얻은 시점이었습니다.

고소영 아나운서는 기존 아나운서들과는 다르게 섹시함을 장착했어요그녀의 타고난 몸매와 미모가 섹시한 옷을 통해 엄청난 매력을 끌어냈죠.

저도 이 당시에는 공소영 아나운서의 하이라이트만 봤어요.

당시는 야구의 하이라이트도 하이라이트지만 오늘 공소영의 의상이 어떤 것인가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매일 화제가 됐죠. 예전에는 야구 여신들이 있었는데 처음으로 섹시함을 앞세운 공소영이 한꺼번에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대요.

그리고 공소영도 섹시함의 상징인 맥심 표지를 장식하게 됐죠.

공소영이는 단순히 섹시함이 아니라 야구 지식과 열정도 높아 수년간 최고의 야구 아나운서로 활동했다고 해요. 야구 아나운서로는 처음으로 다른 방송사에 스카우트까지 돼서 전성기를 누렸죠.지금은 다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어요.

알고 보니 처음부터 이런 의상을 좋아했던 건 아니었대요.일반인들은요섹시한옷에대한경험도없고거부감도있으니까요.

스타일리스트랑 처음에는 많이 싸웠대요.근데 다행히 섹시함에 적응을 했어요

저런 의상을 저렇게 멋지게 소화할 수 있다는 것도 축복이니까요..

야구여신 공소영 아나운서를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