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비포 애프터 사진 있음) 여드름 전문 한의원 여드름 가슴 터치료 차오름 4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 전문 한의원을 다니면서 여드름 가슴 터치료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드라마틱하게 나아진 흉터를 보고 흉터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문의를 많이 주셔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체험단이나 포스팅을 대가로 혜택받은 리뷰가 아니라 순전히 제 돈의 내산 리뷰임을 알려드립니다!
!
서비스는 받았지만 그건 상관없는 순수한 서비스였어요.

우선 제 피부 상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여드름도 조금 생긴 상태였어요.저는 예전에도 그렇고 이마까지 얼굴 전체적으로 여드름이 나서 큰 염증이 많이 나는 피부였어요염증성에 여드름이나 화농성에 여드름이 심하신 분이 손질을 잘못하시면 저처럼 깊게 패인 자국이 엄청 나요ㅠㅠ 여드름 가슴 터치료는 한두번 받아도 변하지 않고, 한번 생긴 것은 아무리 치료해도 쉽게 낫지 않습니다.

생기기 전에 먼저 관리하는 게 좋더라고요

여드름 전문 한의원에서 여드름 흉 터치료를 시작한 후 피부 상태인데 차오름찜은 프랙셀을 받았을 때처럼 피투성이가 되지 않고 이렇게 멍이 들기도 하는데 제가 다니던 여드름 전문 한의원에 비치된 재생비를 발랐는데 거의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커버력이 좋아서 자연스러워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처음 치료를 받은 날에 BB크림도 사서 지금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에 여드름과 가슴팍 치료를 하다 라고 레이저를 여러 가지 해봤고 그 중에 제일 기대했던 게 프랙셀이었는데 솔직히 기대했던 것만큼 효과가 없었고 피부 자극감도 심하고 사후관리도 힘들어서 저처럼 매일 출근하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힘든 치료였던 것 같습니다.

프록셀만 여러 번 반복해서 받으면 어느 정도 얕아질 줄 알았는데 그것도 실패해서 여드름·가슴 터치료를 알아보니까 여드름 전문 한의원에서도 가슴 터치료를 한다고 하더라고요.레이저가 아니라 침 치료로 한다고 하는데 효과를 본 사람도 많고 어차피 레이저는 안 되니까 침 치료도 한 번 받아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죠. 큰 기대는 안 했어요생각보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진 않고 지금보다는 좀 나아질 거라는 기분?

시술받고 바로 출근할 수 있으며 있냐는 문의가 많았는데 갑자기 침을 맞고나서 사진에서 보듯이 보라색?? 검붉은 멍 빼고는 괜찮아요.BB크림을 제대로 바르면 커버할 수 있는 정도이고, 병원에서 만든 연고를 바르면 금방 빠진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레이저를 받을 때는 항상 금요일에 받아서 월요일에 연차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여드름 전문 한의원에 다니고 나서는 평일에 언제든지 받아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멍게 자국은 침침함을 받았을 때 뿐이므로 4 번 받은 것만으로 정돈이나 재생 바늘은 괜찮습니다.

나는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움푹 패여서 피부가 좋아지는 것까지는 원치 않았고 지금 상태보다 어느 정도 개선이 돼도 좋다고 생각한다컨실러를 바르고 커버력이 뛰어난 BB를 발랐을 때 눈에 잘 띄지 않는 정도?그 정도라도 좋아졌으면 하는 마음이 더 컸는데, 1set 받고 나서는 확 달라지는 걸 보고 정말 놀랐어요.피부가 워낙 좋지 않아 1set를 받아 피부가 좋아진 것은 아니지만 깊게 패인 상처가 눈에 보일 정도로 개선되었습니다.

저는 총 4set를 받았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가서 총 16주 동안 다녔어요.

정말 저처럼 흉터가 깊고 넓은 사람도 개선이 되는데 웬만한 흉터는 정말 매끄러울 것 같아요제가 여태까지 본 사람 중에 저처럼 여드름 흉터가 심한 사람은 한 번도 본 적이 없거든요.남자 중에서도 저만큼 심한 사람은 별로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자신의 입으로 말하기는 좀 뭣하지만 전에는 날씬하고 예쁘다는 얘기도 많이 듣고 자신감이 넘치고 있었는데, 피부가 이렇게 되고부터는 자신도 없고, 자존심이 완전히 땅이었고, 사람 만나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여드름 자국 외에도 블랙헤드 모피 독모공도 넓고, 피부도 칙칙하고, 붉은 자국도 있고 탄력도 없다.

레이저나 필링 등을 많이 하면서 피부도 얇아지고 탄력도 더 떨어지고 탄력도 떨어지니까 모공도 같이 느슨해져 있어요.지금은 피부가 재생되는 침도 같이 맞고 탄력도 어느 정도 생긴 것 같아요

제가 20살 이후로 이렇게 피부가 좋아진 적이 없는데 자신감 하나도 없었던 제가 요즘 자신감도 점점 붙어서 뭔가 의욕이 생길 것 같아요. 정말 피부 때문에 고생하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피부만 문제가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굉장히 힘들다는 거

가까이서 보면 아직은 아주 조금 흉터도 많고 모공도 넓지만 여드름도 안 나고 피부가 건강해지고 피부 톤도 예전보다 밝아진 것 같아요당분간은 집에서 그냥 관리할 생각이에요.피부에 더 환해졌으면 해서 나중에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토닝을 몇 번 받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