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주 후기] 요요 없는 다이어트 부작용 없이 – 5kg 성공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현 언니예요 드디어!
저의 다이어트 2주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이 제 체중 변화를 많이 궁금해했는데 체중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자신에게 잘 맞는 방법으로 몸에 무리하지 말고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겪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일단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굉장히 만족해요!
!
!
호호 저의 가장 오랜 고민이었던 복부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한 2주 동안 식단 관리와 운동에 신경 쓴다고 해서 좀 극단적으로 빠졌거든영… 그래서 저는 최종적으로… 밑에서 확인하세요!

https://blog.naver.com/uzee_h의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언니입니다.

저는 체중 관리할 틈도 없이 살이 잘 쪄서 살이 많이 쪘는지…blog.naver.com

아침 11시쯤 되면 저는 오전 캡슐과 함께 비타민을 먹습니다.

이것은 밥을 먹기 전에 먹는 것이 아니라 시간대별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하루 종일 배고픔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캡슐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목넘김에도 좋았어요사람마다 반응하는 게 다르므로 처방을 받을 때는 자신의 몸 상태나 반응 등을 잘 말해 주면 된다.

다이어트의 부작용이 없도록 잘 처방을 해준대요.아주 유익해요.

그리고 저는 하루에 두 번 꾸준히 먹어서 붓기는 없는 느낌몸이 가볍고 잘 일어난다고 할까, 야식으로 인해 많이 부었던 부분도 식욕 조절로 끊기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침 붓기도 적어졌습니다.

내가 물을 잘 안 먹는데 ㅠㅠ다다이어트할 때 수분 보충이 정말 중요한 걸 알았어요.피부에도 좋고 배변활동에 큰 영향을 줍니다.

물 많이 마셔요

오후에도 1알 먹어~ 정말 이거 1알 먹으면 신기하게 식욕 조절이 되는 거야되게 신기해요저는 심장이 쿵쾅쿵쾅 뛰고 1도 없었어요 다행히!
그래서 요요에 대한 부담 없이 믿고 남은 기간에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쉬는 날에는 무조건 한강 가서 4km씩 달렸죠 요즘은 완전 봄 날씨죠 달리기에도 너무 좋은 날씨예요마스크를 꼭 하고 운동하고 있어요!

그리고 배고픔이 너무 크지 않아서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대부분의 식사는 과일이나 가벼운 음식으로 대처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우엉차!
!
!

물만 먹어서 우엉을 시켰는데 끓여 먹으면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물 마시는 것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은 이렇게 카페인이 없는 차를 이용하여 수분 보충을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

그리고… 공복과는 별개로… 그래서 오징어랑 육포도 사먹었어요 호호

그리고 얼마전 제 생일이었는데 정말 위기의 날이었어요. 근데 이제 그때쯤에 살 빠졌으니까 동생들이 왜 이렇게 빠졌냐고 물어봤어요.그래서 짜 이날은 무리를 했어요.다행히 하루 폭식한다고 돌아오지는 않았어요.역시 요요없는 다이어트!
!
!
평소에는 많이 먹었지만 그동안 꾸준히 관리한 덕분에 체중은 그대로였습니다!
제가 원하던 다이어트…

생일 축하를 받고 강원도에 놀러 갔다 왔는데 열심히 헬스장 가서 운동하고 왔어요. 그냥 눈으로 봐도 살이 많이 빠졌어요!
제가 원래 상체 위주로 살찌는 스타일이라 사진에는 잘 안 보이는데 식단조절과 다이어트를 병행하면 요요가 없어서 특히 배랑 팔뚝살이 많이 빠져서 너무 좋았어요. ( ´ ; ω ; ` )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자극적인 음식을 못 먹을 때는 없고 티백으로 라면 국물 등을 끓여 먹는 것이 마음을 편하게 해줍니다.

간간이 먹는 효과적인 감량과 식이요법 입조절을 위한 캡슐과 팬!
그리고 영양균형을 위한 비타민!
잘 챙겨드세요.

시장에서 호박죽 사왔는데 언니가 고소한 냄새나는 전으로 공격하는 거 아니에요… 근데 그거는 적당하지 않고 두 개? 정도 먹고 죽 먹으면 배불러서 기분 좋게 내렸어요^^식단 조절이 가능한 것이 신기할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미 목표 체중까지 감량한 상태라서 유지어터가 되어야 하는데 이미 요요 없는 다이어트로 계속 유지되고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이제는 너무 식사를 조절하지 않아도 스스로 식욕을 조절할 수 있고,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부작용으로 걱정되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

빨리 다시 주문해야겠다 이상하지만 인내와 노력이 필요한 자신과의 싸움이 너무 힘든 분은 정말 도움을 받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아주 편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했습니다

처음부터 병원도 안가고 비대면에서 상담도 자세히 해주셔서 너무 좋았는데 다이어트의 부작용없이 저에게 너무 잘 맞았고 지금도 체중을 잘 유지하고 있어서 필요없는 다이어트로 저에게 딱 맞는 방법을 찾아주신 것 같아 너무 감사드립니다ㅜㅜ

이건 앞뒤 사진이에요!
딱 봐도 팔이랑 뱃살이 많이 빠진 게 보이네요.크롭티를 입고싶지만 정말 도저히 안될것같아요.. 하지만 슬슬.. 입어도 될것같아요!
!
!
!

몸무게는 첫 53kg을 빼놓고 계속 까먹었는데 50kg가 되고 나서 찍어놨네요 하핫 총 다이어트 성공한 결과는 5kg정도 감량했습니다!
3kg정도 빠지는데 2주정도 걸리지 않은것 같습니다.

오히려 다 빼고 유지한다고 생각했을 때 식욕조절이 잘 되고 그 후 2kg 더 빠졌습니다.

이러다 해골 되는 거 아닌가 흐흐, 여기까지 현이 형 대면 다이어트 2주차 리뷰였습니다 ^^병원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
다이어터 파이팅!
!
!

#가벼워 #날씬해 #다이어트 #현언니 다이어트